WBYeats의 잊혀진 자매가 그림자에서 나옵니다.

WBYeats의 잊혀진 자매 의 그림자

WBYeats의 잊혀진 자매

런던 치스윅(Chiswick)의 한 집에 있는 파란색 명판은 그곳에 살았던 세 명의 유명인을 기념합니다.

그 위에는 초상화 화가인 존 버틀러 예이츠와 유명한 화가인 잭 예이츠, 그리고 노벨상을 수상한 시인 윌리엄 버틀러 예이츠가 있습니다.

그러나 잊혀진 예이츠 여성의 자매들은 어떻습니까?

엘리자베스 예이츠 자매와 릴리 예이츠 자매는 제임스 조이스의 율리시스에서 “이상한 자매”로 분류되는 일시적인 경멸적인 언급을 공유합니다.

그 외에도 켈트족 부흥에서 그들의 중요한 역할은 간과된 것 같습니다.

이제 Trinity College Dublin의 학술 프로젝트가 자매들과 다른 아일랜드 여성 예술가들을 다시 주목받게 하고 있습니다.

예이츠 자매는 스스로 경력을 쌓았고 1900년대 초 아일랜드의 정체성을 강하게 만드는 데 중요한 역할을 했습니다.

Trinity의 Cuala Press Project는 1908년 아일랜드에 설립된 예술 및 공예 기업을 조명합니다.

WBYeats의

먹튀검증커뮤니티

1921년 국가가 분할로 이동하면서 Cuala Press는 전 세계에

아일랜드의 신선한 이미지를 제시했습니다. 그들의 손으로 인쇄한 책, 카드 및 지문은 아일랜드, 영국 및 미국에서
인기가 있었습니다.

이제 처음으로 Cuala 인쇄물이 디지털화되어 온라인에서 더 많은 청중에게 제공됩니다.

Trinity의 History of Art 부서의 Angela Griffith 박사는 Cuala Press의 여성 예술가들에게 새로운 관심을 불러일으키는 것이
목표라고 말했습니다.

그녀는 “우리는 엘리자베스 예이츠와 그녀와 함께 작업한 여성 예술가들의 작품이 다시 방문할 가치가 있다고 믿는다”고 말했다.

“이 자료를 선별된 컬렉션으로 공개적으로 액세스할 수 있게 됨으로써 우리는 100년 이상 전 새롭고 끊임없이
변화하는 문화적, 사회적, 사회적 시대에 여성으로 살고 일하는 것이 어땠는지 더 많이 생각할 수 있습니다. 정치적 풍경.

“그리고 예술의 역할과 마찬가지로 그것은 우리로 하여금 오늘날 우리의 삶을 생각하고 재평가하게 만듭니다.”

작품을 선보인 사람들 중에는 벨파스트 자매 예술가 Emma Duffin과 작가 Ruth Duffin이 있습니다.

Griffith 박사는 “그것은 아일랜드 전체의 기업이었습니다.”라고 말했습니다.

“전국적으로 진정한 연결이 있었고 예술과 디자이너는 서로를 지원했으며 독립과 [아일랜드] 자유 국가가 설립된
후에도 계속되었습니다.”

아일랜드가 정치적으로 발전함에 따라 작품은 개별 정체성을 구축하는 국가의 감각을 반영했습니다.

아일랜드 미술 연구 센터에서 Cuala Press 프로젝트에 참여하는 그녀의 동료인 Billy Shortall 박사는 “이것은 아일랜드 사람들에게 그들 자신의 풍경 속에 있는 자신의 모습을 보여주기 위한 것이었습니다.”라고 말했습니다.

“그 이전에는 집주인이 자신의 토지에 대한 풍경화를 벽에 걸도록 의뢰하는 작업이 많았습니다.

“당시 신문의 진부한 만화는 어리둥절한 아일랜드 사람에 대한 것이었습니다… 그것은 특히 영국 식민 통치의 고정 관념에 먹인 영국 언론에서 일반적인 이야기였습니다. ‘우리는 이 사람들이 자치정부’.

“켈트 아일랜드 문화 부흥은 문학과 예술, 음악과 언어에 뿌리를 두고 있습니다.

“그것은 사람들에게 그들이 보던 것과는 다른 자신에 대한 관점을 제공했습니다.”

어떤 사람들은 그림이 초콜릿 상자 같거나 무대 아일랜드어라고 주장할 수 있습니다.

일부 지문은 현대인의 눈에 매우 이상하게 보입니다.

정치뉴스 보러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