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그룹 미국에 220억 달러 투자

SK그룹, 미국에 220억 달러 투자

SK그룹 미국에

토토사이트 추천 New York (CNN Business)한국에서 두 번째로 큰 대기업은 칩과 청정 에너지를 포함한 우선순위가 높은 분야에 220억 달러를 미국에 투자하고 있습니다.

자금 조달 발표는 그룹의 대규모 칩 제조 부서가 올해 남은 기간 동안 기술 제품에 대한 소비자 수요가 약해질 것이라고 경고한 직후 나온 것입니다. 또한 화요일 미국 상원에서 반도체의 국내 생산을 늘리는 법안을 추진하기 위한 주요 표결과 일치했습니다.
거대한 SK 그룹의 지도자들은 화요일 조 바이든 미국 대통령과 가상으로 만나 15,000개 이상의 새로운 일자리를 창출할 것으로 예상되는 획기적인 거래를 발표했습니다.
정확한 투자 일정은 공개되지 않았지만 바이든은 서울에 본사를 둔 대기업이 2025년까지 미국 인력을 4000명에서 20000명으로 늘릴 계획이라고 말했다.
SK그룹은 반도체, 전기차 배터리, 의약품 등의 생산 및 개발 확대에 자금을 투입할 것이라고 밝혔다.
최태원 포드 그룹 회장은 백악관에서 발표한 연설에서 최대 140억 달러가 테네시와 켄터키에 2개의 새로운 기가팩토리를 건설하는 데 사용될 것이라고 밝혔습니다.
바이든 전 부통령은 “미국과 한국, 동맹국이 돌아왔고 21세기 기술 경쟁에서 승리했다는 증거”라고 선전했다.
그는 “과거에는 이러한 기술 투자가 중국으로 갔다”고 말했다.
문 대통령은 지난 5월 방한하면서 한국의 선진 제조 역량을 자세히 살펴봤다고 밝혔으며, 그곳에서 삼성(SSNLF) 공장도 방문하고 현대차 회장도 만났다.

SK그룹 미국에


포드, 전기 자동차 공장 건설을 위해 사상 최대 단일 제조 투자
포드, 전기 자동차 공장 건설을 위해 사상 최대 단일 제조 투자
지난주 코로나19 양성 판정을 받은 뒤 백악관 자택에서 가상으로 회의에 참석한 바이든 전 부통령은 불과 몇 야드 떨어진 거리에서 한국에서 온 손님을 맞이하는 아이러니를 인정했다.
그는 SK 대표단에게 “나는 기분이 너무 나쁘다. 나는 당신과 너무 가깝다”고 나중에 소셜 미디어에 발코니에서 손을 흔드는 장면을 게시했다.

SK 그룹은 올해 초 이미 2025년 말까지 미국에서 300억 달러를 약속했습니다. 화요일 Biden과 Chey는 새로운 투자가 그 위에 있다고 말했습니다.
이 소식은 그룹의 칩 제조 사업부인 SK 하이닉스가 수요일 일부 전자 제품의 판매가 앞으로 몇 달 안에 감소할 것으로 예상한다고 경고하면서 나온 것입니다.
회사는 2분기에 매출이 사상 최고치를 기록하며 강한 매출을 올렸지만, 하반기에는 메모리 칩 수요가 둔화될 것으로 예상합니다.
SK하이닉스는 실적 발표에서 발표한 성명에서 이러한 부품을 사용하는 PC와 스마트폰의 출하량이 “초기 예상보다 낮을 수 있기 때문”이라고 말했다.
이 회사는 세계에서 두 번째로 큰 플래시 메모리 칩 제조업체이자 Apple(AAPL)의 공급업체입니다.
— CNN의 Donald Judd가 이 보고서에 기여했습니다. more new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