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neWeb은 상업용 광대역 서비스로 가는 길을

OneWeb은 상업용

먹튀사이트 검증 OneWeb은 상업용 광대역 서비스로 가는 길을 제시합니다.
우주에서 제공되는 글로벌 인터넷 서비스를 개발하려는 런던에 본사를 둔 기술 회사인 OneWeb이 목요일에 주요 이정표에 도달했습니다.

이 회사는 또 다른 36개의 위성을 성공적으로 발사하여 궤도 내 거대 별자리를 254개로 늘렸습니다.

네트워크를 완성하려면 더 많은 것이 필요하지만 이 숫자는 북반구의 넓은 지역에 상용 서비스를 제공하기 시작하기에 충분합니다.

이것은 연말에 시작되어야 합니다.

OneWeb의 CEO인 Neil Masterson은 “이러한 일은 하룻밤 사이에 일어나지 않습니다.

지난 몇 달 동안 엄청난 노력을 기울였습니다. 그러나 이번 출시는 특별합니다.”라고 말했습니다.

그는 BBC News에 “이것은 북위 50도에서 북극까지 연결을 제공하고 북유럽, 영국,

그린란드, 캐나다, 알래스카 및 아이슬란드를 포괄하는 것”이라고 BBC News에 말했습니다.

러시아 극동에 있는 Vostochny Cosmodrome.

소유즈 운반 로켓은 현지 시간으로 정확히 21:48(12:48 GMT, 13:48 BST)에 발사대를 떠났습니다.

신호 획득과 함께 모든 우주선의 성공적인 발사 확인은 약 5시간 후에 이루어졌습니다.

영국 정부와 인도의 대기업인 Bharti Global이 파산 상태에서 OneWeb을 인수하기 위해 입찰한 지 1년이 조금 넘었습니다.More News

그 이후로 다른 투자자들이 프로젝트의 미래 가능성을 확신하며 프로젝트에 참여했습니다. 이들 중 최고는 프랑스의 주요 위성 통신 사업자인 Eutelsat입니다.

OneWeb은 상업용

그리고 이번 주 벤처에 추가로 5억 달러를 투입하기로 한 Bharti의 결정은 650개 우주선의 궤도를 도는 함대인 나머지 거대 별자리를 출시하는 데 필요한 자금 조달(24억 달러)을 본질적으로 완료했습니다.

이를 위해서는 목요일 임무 이후에 10번의 발사가 더 필요하지만 2022년 중반까지 완료되어야 합니다.

영국 시장에 큰 의미가 있는 것은 일요일에 OneWeb과 영국 통신 제공업체인 BT 간에 체결된 양해각서(MOU)에 대한 발표였습니다.

이 쌍은 영국과 전 세계에서 어떻게 함께 일할 수 있는지 탐구하는 것입니다.

BT는 영국에 대한 연결 용량의 매우 큰 부분을 차지할 수 있습니다.

논의가 진행 중이지만 거대 통신 회사가 광대역 솔루션의 일부로 OneWeb을 배포할 것이라는 아이디어가 있습니다.

인터넷이나 전화, 서비스 범위가 매우 제한적이거나 아예 없는 곳인 이른바 “not-spots”는

개별 소비자가 대역폭의 일부를 사용할 수 있는 OneWeb 지원 로컬 허브를 얻게 됩니다.

“우리의 제안은 광섬유가 없는 곳에서 광섬유와 같은 연결을 제공하는 것입니다. 우리의 목표는 BT 및 전 세계의 다른 전화 회사와 같은 회사가 네트워크의 구멍을 메워 고객에게 더 나은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도록 돕는 것입니다. 그들의 네트워크에 견고성을 더하는 것”이라고 Masterson은 말했습니다.

이것은 작년에 OneWeb의 지분을 확보한 영국 정부의 목표의 일부였습니다. 장관들은 실질적으로 시골 지역의 광대역 범위를 개선하는 것을 목표로 하는 프로젝트 기가비트(Project Gigabit)라는 정책을 추진하고 있습니다. OneWeb이 이 이니셔티브에서 중요한 역할을 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보리스 존슨 영국 총리는 “영국 정부의 지원을 받아 OneWeb은 공공 투자와 민간 투자가 결합되어 영국을 최신 기술의 최전선에 서게 하고 새로운 시장을 개척하며 궁극적으로 사람들의 삶을 변화시킬 때 무엇이 ​​가능한지를 증명합니다. 세계 각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