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ATO 군대, 냉전 이후 최대 정비로 7배 확대

NATO 군대, 냉전 이후 최대 정비로 7배 확대
옌스 스톨텐베르그 나토 사무총장은 월요일 냉전 이후 최대 규모의 정비와 우크라이나에서의 러시아 침략에 대응하기 위해 높은 준비태세를 갖춘 나토군이 7배 이상 늘어날 것이라고 말했다.

러시아가 우크라이나 크림반도를 침공한 후 2014년 크게 성장한 NATO 대응군(NRF)은 현재 4만여 명으로 구성돼 있다.

연합 웹사이트에 따르면 NRF는 작업 요구 사항에 맞게 크기와 기능을 신속하게 조정하고 조정할 수 있습니다.

NATO 군대
옌스 스톨텐베르그 나토 사무총장은 월요일 나토가 “300,000명 이상”으로 고도의 준비태세를 갖춘 병력을 대폭 증강할 것이라고 말했다. , 2022년 벨기에 브뤼셀.

스톨텐베르그는 화요일 마드리드에서 열리는 나토 정상회의에 앞서 기자들에게 “나토 대응군을 전환하고 고도의 대비태세 병력을 30만 명 이상으로 늘릴 것”이라고 말했다.

NATO 군대

Stoltenberg는 이것이 냉전 이후 NATO 방위군에 대한 “가장 큰 점검”이라고 말했습니다.

그는 NATO 회원국들이 드론 방지 시스템과 보안 통신을 포함하여 우크라이나에 대한 “강화된 지원 패키지”에 동의할 것이라고 덧붙였습니다.

미국, 영국, 프랑스, ​​독일, 터키를 포함하여 27개 회원국으로 구성된 안보 블록은 거의 350만 명에 달하는 인력을 보유하고 있습니다.

이번 주 후반 마드리드 정상 회담에서 NATO 지도자들은 전쟁에서 우크라이나를 계속 지원하기 위한 조치와 스웨덴과 핀란드의 가입 제안에 대해 논의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먹튀검증사이트 동맹은 또한 2010년 모스크바를 “전략적 파트너”로 묘사한 러시아에 대한 언어를 변경할 것입니다.

스톨텐베르그는 월요일 “우리가 마드리드에서 합의할 전략적 개념에서는 그렇지 않을 것”이라고 말했다.

“나는 동맹국들이 러시아가 우리의 안보, 우리의 가치, 규칙에 기반한 국제 질서에 직접적인 위협을 가하고 있다는 점을 분명히 밝힐 것으로 기대합니다.”

6월 23일 스카이뉴스는 러시아의 우크라이나 침공에 대응해 보안군이 증원을 준비하고 있다고 보도했다. more news

핀란드와 스웨덴이 5월 15일 나토 가입 제안을 발표한 후 최근 몇 주 동안 동맹과 러시아 간의 긴장이 고조되었습니다.

러시아는 이전에 비군사적 동맹을 맺은 두 국가가 동맹에 합류하는 데 대응할 것이라고 밝혔습니다.

일요일에 러시아 국영 텔레비전 진행자는 러시아가 잠재적으로 핵무기를 가지고 동맹에 맞설 준비가 되어 있다고 경고했습니다.

세르게이 라브로프 러시아 외무장관은 6월 24일 나토와 유럽연합이 러시아와 전쟁을 벌일 수 있는 연합을 구축하고 있다고 믿는다고 말했다.

1949년 미국과 몇몇 서유럽 국가들이 소련에 대한 집단적 안보를 제공하기 위해 동맹을 결성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