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asa SpaceX 임무: 우주 비행사는 누구입니까?

Nasa SpaceX 임무:

검증커뮤니티 Nasa SpaceX 임무: 우주 비행사는 누구입니까?
두 명의 미국 우주비행사가 세계 최초로 국제우주정거장(ISS)에 갔다가 일론 머스크의

SpaceX가 만든 우주선에 탑승하여 세계를 달성했습니다. 여기에서 BBC News는 승무원을 소개합니다.

짧은 프레젠테이션 회색 선
2020년 5월 30일 Doug Hurley와 Bob Behnken은 NASA에서 9년 간의 공백을 깨고 2011년

우주 왕복선의 은퇴 이후 미국 땅에서 발사한 최초의 우주 비행사가 되었습니다.

그 사이에 나사는 러시아 소유즈에서 비행당 수천만 달러의 비용으로 우주비행사를 위한 좌석을 구입했습니다.More News

그러나 관리들은 또한 Elon Musk의 회사 SpaceX 및 항공우주 대기업 Boeing과 협력하여 우주국의

Commercial Crew Program에 따라 ISS로 인간을 태우고 갈 수 있는 새로운 미국 우주선을 개발했습니다.

Musk의 차량은 처음으로 비행했습니다. Hurley와 Behnken은 세련된 크루 드래곤 우주선을 타고 ISS로 여행했습니다. “플로리다 해안에서 국제 우주 정거장까지 미국 로켓을 발사할 시간은 이미 지났습니다. 저는 그 일부가 된 것을 확실히 영광으로 생각합니다.” Hurley, 53 , 비행 전에 5 월 초에 말했다.

Behnken(49세)은 “첫 비행에서… 아들이 없었기 때문에 그와 함께 임무를 공유하게 되어 정말 기쁩니다.”라고 덧붙였습니다. NASA는 캘리포니아에 기반을 둔 SpaceX를 돕기 위해 가장 경험 많은 우주 비행사 두 명을 선택했습니다. 크루 드래곤을 발사할 준비를 하십시오. 둘은 오랜 친구이기도 하다.

Nasa SpaceX 임무:

“가장 친한 친구와 함께 비행기를 탈 수 있다는 것은 운이 좋은 일입니다. 그렇게 하고 싶어하는 사람들이 많이 있는 것 같습니다.”라고 Hurley는 말합니다.

그들이 Falcon 9 로켓 위에서 발사했을 때, 그들의 배우자는 그들이 겪고 있는 일을 정확히 알고 있었습니다. 그들도 우주인이기 때문이다.

Hurley 대령의 아내 Karen Nyberg는 올해 NASA에서 퇴역하는 우주선과 소유즈를 타고 두 번 우주로 날아갔습니다. 그들 사이에는 우주 여행에 의해 형성되었던 10살 된 아들 Jack이 있습니다.

Nyberg는 Jack이 태어난 지 불과 몇 달 만에 6개월 간의 우주 정거장 임무를 위한 훈련을 시작했습니다. 그 동안 Hurley는 자신의 비행을 준비하고 있었습니다. 즉, 마지막 셔틀 임무를 조종하는 것이었습니다. 때때로 Nyberg는 Jack을 러시아로 데려갔고, 다른 때에는 텍사스에 있는 집에 머물렀습니다.

헐리는 2013년 휴스턴 크로니클과의 인터뷰에서 “문자 그대로 잭이 사물을 이해할 수 있을 만큼 나이가 들었을 때부터 그는 러시아에 가거나 엄마와 스카이프를 하고 있었다. 그게 바로 그런 식이었다”고 말했다.

벤켄 공군 대령은 2009년 허블 우주 망원경을 서비스하기 위한 마지막 임무를 수행한 메건 맥아더와 결혼했습니다.

우주 비행사 부대의 현역 멤버인 그녀는 2024년 나사가 귀환할 때 달에 착륙한 최초의 여성이 될 가능성이 있는 후보입니다. 그들의 아들 테오(Theo)는 6살입니다.

Hurley, Behnken, Nyberg 및 McArthur는 모두 같은 우주 비행사 수업(2000)을 졸업했으며 서로의 결혼식에 참석했습니다. 남자들은 서로의 회사에 너무 익숙해져서 이제 으스스한 관계를 갖게 되었습니다. 그들은 “거의 몸짓 언어로 – 그 사람의 의견이 무엇인지 또는 그들의 다음 행동이 무엇인지 예측할 수 있습니다”라고 Behnken은 발사 전에 CNN에 말했습니다. “우리는 이 일을 너무 오래 해왔기 때문에 마치 두 번째 손을 잡은 것과 같습니다.”

Hurley는 Behnken에 대해 다음과 같이 말합니다. “나는 내가 뭔가를 제대로 하지 않았을 때 즉시 알아차립니다. 그냥 그대로 두세요. 그는 좋은 포커 페이스를 가지고 있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