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ASA 두 번째 아르테미스

NASA 두 번째 아르테미스 1호 발사 시도 제거

플로리다주 케이프 커내버럴 — 토요일 NASA는 연료 주입 과정에서 위험한 누출이 감지된 후 주요 시험 비행에서 기관의 초승달 로켓을 발사하려는 또 다른 시도를 취소했습니다.

누출은 발사팀이 322피트(98미터) 로켓에 거의 100만 갤런의 연료를 장전하기 시작하면서 발생했습니다.

토토 광고 대행 NASA가 만든 것 중 가장 강력합니다. 월요일 이전의 이륙 시도는 엔진 센서 불량과 연료 누출로 인해 중단되었습니다.

NASA 두

NASA의 탐사 시스템 개발 담당 부국장인 Jim Free는 토요일 오후 기자 회견에서 NASA는 화요일로 끝나는 현재 발사 기간 동안 다른 이륙을 시도하지 않을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NASA 두

발사대 위로 해가 뜨자 과압 경보가 울리고 급유 작전이 잠시 중단됐다.

그러나 피해는 발생하지 않았고 노력이 재개되었습니다. 그러나 몇 분 후, 로켓 하단의 엔진 부분에서 수소 연료가 누출되기 시작했습니다.

NASA는 작업을 중단했고 엔지니어들은 급히 공급 라인의 봉인 주위에 틈이 있는 것으로 여겨지는 부분을 막았습니다.

Artemis의 임무 관리자 Mike Serafin은 기자 회견에서 운영 팀이 “대규모 누출”을 막기 위해 세 번이나 시도했지만 실패했다고 말했습니다.

NASA는 토요일에 로켓을 궤도에 올리기 위해 2시간의 발사 시간을 가졌습니다.

NASA는 우주비행사들이 다음 비행을 하기 전에 달 주위에 있는 로켓 위에 승무원 캡슐을 보내고 싶어합니다.

시험 비행이 성공하면 우주 비행사는 2024년에 달 주위를 비행하고 2025년에 착륙할 수 있습니다. 사람들은 50년 전에 달에 마지막으로 걸었습니다.

월요일에 로켓의 다른 곳에서 수소 연료가 탈출했습니다. 기술자들은 지난주에 피팅을 강화했고,

그러나 출시 책임자인 Charlie Blackwell-Thompson은 토요일에 연료를 공급할 때까지 모든 것이 빡빡한지 알 수 없다고 강조했습니다.

월요일에 더 큰 문제는 센서가 로켓의 4개 엔진 중 하나가 너무 뜨거웠다고 표시했지만 엔지니어들은 나중에 이를 확인했습니다.

충분히 추웠다. 발사팀은 이번에는 결함이 있는 센서를 무시하고 다른 장비에 의존하여 각 주 엔진이 적절하게 냉각되도록 할 계획이었습니다.

점화하기 전에 주 엔진은 내부로 흐르는 액체 수소 연료만큼 차가워야 합니다.

화씨 영하 420도(섭씨 영하 250도)에서. 그렇지 않으면 결과적인 손상으로 인해 엔진이 갑자기 꺼지고 비행이 중단될 수 있습니다.

미션 관리자는 엔진 문제와 별도의 문제로 인한 추가 위험을 수용했습니다.more news

로켓 단열 폼의 균열. 그러나 그들은 연료 누출과 같은 다른 문제로 인해 또 다른 지연이 발생할 수 있음을 인정했습니다.

그것은 우주 발사 시스템 로켓이 치솟는 것을 보기 위해 수천 명이 해안을 방해하는 것을 막지 못했습니다. 지방 당국은 긴 노동절 연휴로 인해 많은 인파가 몰릴 것으로 예상했습니다.

41억 달러의 테스트 비행은 그리스 신화에 나오는 아폴로의 쌍둥이 자매의 이름을 따서 명명된 새로운 달 탐사의 나사 아르테미스 프로그램의 첫 번째 단계입니다.

1972년 NASA의 아폴로 프로그램 동안 12명의 우주비행사들이 달 위를 걸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