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ghan Markle의 설교하는 영국 여행은

Meghan Markle의 설교하는 영국 여행은 그녀가 군주국과 왕실에 던진 모든 사악한 비료 후 약간의 신경을 씁니다.

Meghan이 순전히 남편의 타고난 권리 때문에 상상할 수 없는 부와 특권의 삶을 살았을 때 자신을 양성 평등 운동가로 포지셔닝하는 것은 수치스럽게도 귀머거리입니다.

Meghan Markle의

토토홍보 메건 마클은 평등과 빈곤에 관한 정상 회담을 앞두고 영국으로 돌아왔습니다.

나는 그녀가 어젯밤 맨체스터에서 열린 개회 연설에서 실제로 무엇을 말했는지 전혀 모릅니다. 왜냐하면 저는 관심도 없고 여러분도 그렇게

해서는 안 되기 때문입니다.

그녀의 기준으로 볼 때 백만장자 왕자와 결혼하고 직장을 그만두고 지금은 가장 높은 입찰자에게 무자비하게 피신하는 그의 왕실 지위의 막대한

수익금으로 완전히 생계를 꾸려가는 여성이 있다는 것은 놀라울 정도로, 엄청나게, 터무니 없이 터무니없는 일입니다. 누구에게나 빈곤과 평등에

대해 가르치는 일에 참여하십시오.

그녀가 동료 Elton John 경의 개인 제트기에서 환경에 대해 울부 짖을 때와 마찬가지로.

Meghan Markle의

그러나 Markle가 영국에서 이 스턴트를 하기 위해 그녀는 세계 종말 이후 최악의 재정 위기의 한가운데에 있는 시기에 해리에게 발톱을 반쯤

묻었을 때 그녀가 혐오하고 포기하기를 기다릴 수 없었습니다. 전쟁 2는 터무니없는 것만큼이나 역겹습니다.

솔직히 말해서, 그녀가 영국, 군주국 및 왕실에 기쁘게 내던진 모든 더러운 거름 후에 그녀가 다시 여기로 돌아올 것이라고 생각하는 사람은 누구입니까?

그리고 순전히 남편의 타고난 권리 때문에 상상할 수 없는 부와 특권의 삶을 살았을 때 그녀가 성평등 및 빈곤 운동가로 자신을 위치시키기

위해 황동 목을 가졌다는 것은 완전히 부적절할 뿐만 아니라 수치스럽게도 귀머거리입니다.More news

자랑스럽게 빛나고 있는 것은 그의 아내 못지않게 나쁜 해리의 현관 매트였다.

그는 극도의 불평등의 호화로운 궁전 같은 환경에서 평생을 보낸 후 평등과 빈곤에 대해 무엇을 알고 있습니까?

서식스 공작과 공작부인과 함께 항상 그렇듯이 – 나는 여전히 그들이 개인적인 금전적 이득을 위해 얼마나 냉소적으로 악용하는 지를 감안할 때 왜 이 칭호를 유지하도록 허용했는지 이해하지 못합니다. 그들의 행동은 위선으로 가득 차 있습니다.

One Young World 정상 회담에 참석하는 대표단은 3일간의 행사에 참석하기 위해 하루 £1,000($1,690 AUD)를 지불해야 하며, 여기에는 맨체스터 여행이나 숙박 비용이 포함되지 않습니다.

따라서 많은 영국인이 기본적인 음식이나 난방비를 감당하기 위해 고군분투하고 있을 때 대부분의 경우 £5,000($8,472 AUD) 정도입니다.

그것이 평등과 빈곤이라는 주제와 정확히 어떻게 일치합니까?

위선은 여기서 그치지 않습니다.

공식 웹사이트에 따르면 정상 회담의 또 다른 주제는 “갈등 예방 – 갈등을 어떻게 막을 수 있습니까?”입니다.

나는 그것을 읽을 때 큰 소리로 웃었음을 인정합니다.

행성 지구에서 두 가족과 사이가 나빠지고 미국 기업 급여 담당자를 기쁘게 하기 위해 공개적으로 그들을 쓰레기로 만드는 것을 멈추지 않는 Sussexes만큼 갈등을 조장하는 데 더 많은 일을 한 사람은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