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yndon Dykes 스코틀랜드 우크라이나에

Lyndon Dykes 스코틀랜드 우크라이나에 네이션스 리그 우승

Lyndon Dykes

오피사이트 스코틀랜드와 국제 수준에서의 구속 이야기의 최신 장 사이에 두 개의 게임이 있습니다.

훌륭한 후반전을 보여준 후 남은 시간이 많이 남아 있는 우크라이나에 대한 승리는 스코틀랜드를 네이션스 리그 섹션의 정상으로 끌어 올렸습니다.

두 경기에서 승점 2점을 기록하고 있는 아일랜드 공화국은 토요일에 글래스고에서, 스코틀랜드는 화요일에

다시 크라쿠프에서 우크라이나와 맞붙으며 B1 조 1위를 확정지을 것입니다. 우크라이나 축구 대표팀은 집에서 비극적인 상황 속에서도 조국을 계속

자랑스럽게 여기고 있지만 여기에서는 분명히 2등이었습니다. 스코틀랜드의 경우 이러한 믿을만한 반대에 맞서 성공적인 성공을 거둔 것입니다.

스코어 라인은 스티브 클라크의 부하들에게 어떤 식으로든 아첨하지 않았습니다.

좋은 경기였고 우리는 그것에 정말 만족했지만 토요일에 가서 리셋해야 한다”고 스코틀랜드 감독이 말했다. “우리는 토요일에 우리 자신을 정의하고 싶습니다.”

스코틀랜드 3-0 우크라이나: 네이션스 리그 – 그대로
더 읽기
글래스고에는 우크라이나의 햄든 공원 방문에 대한 기억이 남아 있습니다. 감정이 북받치는 저녁, Oleksandr Petrakov의

팀은 웨일즈와의 월드컵 플레이오프 결승전에 진출했습니다. 이 경기는 러시아의 우크라이나 침공 이후 3월에서 6월로 연기됐다.

우크라이나는 당시 엄청난 인기를 끌었던 승자였지만, 스코틀랜드에게는 패배가 고통스러웠습니다.

Clark은 이 충돌에 대해 3인 방어를 생략했으며 교훈을 얻었다고 제안했습니다. Andy Robertson의 부재로 인해 결정이 더 쉬워졌습니다. 뒤쪽에 3개가 배치되어

그와 Kieran Tierney가 둘 다 플레이할 수 있었습니다. 그러나 이것은 여전히 ​​주목할만한 전환이었습니다. 그것은 Scott McTominay가 미드필더로

돌아갈 수 있게 해주었다. 우크라이나는 3개월 전 상당한 기쁨을 누렸던 지역. 결정적으로, Petrakov는 부상으로 인해 Oleksandr Zinchenko를 네이션스 리그 동점으로 부르지 못했습니다.

Lyndon Dykes

스코틀랜드 FA의 후원자인 고 엘리자베스 2세 여왕에 대한 1분간의 박수는 홈 서포트 섹션에서 들리는 야유 소리에 찔렸습니다.

그 후 분위기는 가라앉았고, 이 정도 규모의 경기에서는 이상했습니다. 네이션스 리그는 스코틀랜드가 유로 2020을 향한 여정에서 강조하는 주요 토너먼트로 진출할 수 있는 최고의 기회를 제공합니다.

체 아담스가 10분에 우크라이나 골키퍼 아나톨리 트루빈을 시험할 때까지 경기장에서의 문제도 순조로웠습니다.

이것은 괜찮은 스코틀랜드 주문을 촉발시켰고, 스튜어트 암스트롱이 맹렬한 슛으로 트루빈의 손바닥을 찌르기 전에 Ryan Christie의 패스가 Adams를 가까스로 피했습니다.

스코틀랜드는 전반 25분 에버튼에서 뛰어난 활약을 펼친 네이선 패터슨이 발목 부상을 당해 어색한 착지 과정에서 강제 퇴장되면서 타격을 입었다. Patterson은 들것에 실려 경기장을 떠났습니다. “좋은 것 같지 않습니다.”라고 Clark이 나중에 말했습니다.

스코틀랜드는 전반전에 더 강한 팀이었지만 마지막 1/3에서 물기가 부족했습니다. 전반 중단 시간

동안 골을 향해 질주하면서 Adams를 제압한 Valeriy Bondar도 비슷한 설명을 할 필요가 없습니다. WWF에 더 적합한 움직임이었다.More news

2피리어드에 대한 스코틀랜드의 밝은 출발은 암스트롱이 골대를 넘을 때까지 기회가 없었습니다.

좋은 저녁을 즐기고 있는 McTominay는 멋진 발놀림으로 Southampton 선수에게 기회를 만들었습니다. Aaron Hickey는 20야드에서 낮은 드라이브가 빗나가는 것을 보았습니다. 한시간 반정도 놀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