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herson: 러시아 점령 도시는 여전히 분노하고

Kherson: 러시아 점령 도시는 여전히 분노하고 도전적입니다.
러시아 점령 후 2주 이상, 헤르손 주민들은 심각한 의약품 부족 문제와 씨름하고 있으며 매일 크렘린 군대에 반대하는 시위를 벌이고 있습니다.

그들은 또한 외곽에서 증가하는 포격이 핵심 항구인 남부 도시를 탈환하기 위한 우크라이나의 압박이 시작되었다는 신호가 될 수 있다고 우려하고 있습니다.

Kherson

화요일 오후 케르손 중심부에 있는 정부 청사에 있는 유리 스텔마셴코 사무실의 유리 스텔마셴코

사무실 유리창에는 일련의 큰 폭발이 있었습니다. 도시 부시장은 일주일치 식량과 약품이 남아 있지 않다고 설명하느라 분주했습니다. .

Kherson

“밖에서 포격 소리가 들리나요? 멀지 않습니다. 불행히도 우리는 이 무서운 현실에 익숙해져야 합니다.”라고 Stelmashenko가 침착하게 말했습니다.

“우리는 여기에서 진정한 인도주의적 재앙을 보고 있습니다.”라고 그는 말했습니다.

“우리는 여기에 혼자 남았습니다. 시장 외에 다른 합법적인 권한이 없습니다. 러시아 관리들이 우리 사무실에 와서 우리가 계속 일하기로 동의했습니다.

오피 주소 그러나 그것이 언제까지 계속될지는 미지수다.”

2014년 크림반도가 병합된 후 크림반도와 러시아가 지원하는 분리주의 지역인 도네츠크와 루한스크에서

러시아가 우크라이나로부터의 독립에 대해 헤르손에서 국민투표를 실시할 수도 있다는 보고가 있었습니다.

헤르손 주민들은 러시아 점령에 대해 반복적으로 항의했다.
그러나 Stelmashenko는 자신의 도시에서 이런 일이 일어난다는 생각을 거부하면서 대부분 러시아어를

사용하는 인구 사이에서 모스크바의 행동에 대한 지원이 없다는 것이 분명하다고 말했습니다.

헤르손에서 소규모 친러시아 시위를 보여주는 비디오 영상은 지역 주민들에 의해 크렘린궁 선전 묘기로 일축되었습니다. more news

인근 거리에는 우유를 사려는 줄이 줄지어 있었고, 대부분의 필수 약품이 떨어진 것으로 알려진 지역 약국에는 불만이 가득했습니다.

“심장 질환이나 천식이 있는 사람들을 위한 약이 남아 있지 않습니다.

병원은 작동하지만 약이 없습니다.”라고 한 의료진이 전화로 말했습니다. 그녀는 우리가 그녀의 이름인 Galina만 사용하도록 요청했습니다.

러시아 점령을 지지하는 것처럼 보이지 않으면서 도시 주민들을 지원하기 위해 노력하는

시장의 사무실을 칭찬한 지역 대학 강사인 Lada Danik은 “여기서는 아무도 굶어죽지 않습니다.”라고 말했습니다.

“상황은 매우 안정적입니다. 우리는 전기, 수도, 중앙 난방 및 교통 수단이 있습니다.”

그러나 Danik은 러시아 통치에 복종한 다른 점령 도시의 관리들을 비난했습니다. 그녀는 “그들이 우리 도시를 러시아로 만들고 싶다면 그것은 반역”이라고 말했다.

동쪽 멜리토폴에서는 우크라이나 시장이 지난주 러시아군에게 납치된 것으로 알려졌고 그 이후로 나타나지 않았다.

지역 친러시아 관리인 갈리나 다닐첸코(Galina Danilchenko)는 이제 자신이 멜리토폴의 새 시장이라고 주장하고 주민들에게 “…

새로운 현실에 적응하여 새로운 방식으로 살기 시작할 수 있도록” 촉구하는 비디오 메시지를 녹화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