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OVID-19 백신 4차 접종 필요합니까? 정답 없다

COVID-19 백신 전문가들은 연령, 위험 수준, 미래 변종 모두 미래 부스터가 필요할 수 있는지 여부를 결정하는 요소라고 말합니다.

임상 시험에서 여러 주요 COVID-19 백신이 2회 주사 요법으로 테스트되었습니다.

실제 세계에서 세 번 복용하면 심각한 질병에 대한 강력한 보호 기능을 제공하는 것으로 입증되었습니다. 그리고 현재 여러 국가에서 면역 약화를 막기 위한 방법으로 4차 접종을 모색하고 있습니다.

그렇다면 기회가 생기면 달려가서 한 번 더 기회를 잡아야 한다는 뜻입니까? 반드시는 아닙니다.

인간의 면역 체계는 광범위하고 다면적인 방어 네트워크입니다. 그것은 유아기에 다소 미성숙하게 시작하여
일반적으로 나이가 들면서 날카로워지며 황금기에 병원균과 싸우기 위해 더 많은 노력을 기울이는 경향이 있습니다.

파워볼

이것이 4차 접종에 대해 획일적인 답이 없는 이유 중 하나입니다. 나이가 백신 접종을 통해 제공되는 훈련에 면역 체계가 얼마나 잘 반응하는지에 대한 주요 요인이기 때문입니다.

바이러스 학자인 Angela Rasmussen은 “노인, 동반 질환이 있는 사람, 면역 저하 환자를 포함하여 심각한 COVID에 걸릴 위험이 높은 사람에게는
네 번째 주사가 “매우 좋은 생각”일 가능성이 있으며 상당한 추가 보호를 제공한다고 말했습니다. 서스캐처원 대학교 백신 및 전염병 기구 연구원.

COVID-19 백신 4차

“그러나 이러한 범주에 속하지 않는 많은 사람들에게 4번째 주사가 3번째 주사보다 특히 장기적으로 많은 이점을 제공할 것이라고 말하기는 어렵습니다.”라고 그녀는 말했습니다.

화요일 미국에서는 연방 규제 당국이 50세 이상의 미국인과 12세 이상의 면역 체계가 손상된 12세 이상의 모든
사람들을 대상으로 화이자-바이오엔텍의 COVID-19 백신 4차 접종을 승인했습니다.

연구에 따르면 네 번째 샷은 노인의 보호 기능을 향상시킵니다. COVID-19 백신

여기 캐나다에는 지방 간에 패치워크 방식이 있습니다. 몇몇은 면역에 관한 국가 자문 위원회(National Advisory Committee on Immunization)의 주도를 따르고 있습니다.

이 위원회는 세 번째 접종 후 6개월이 지나면 중등도에서 중증의 면역 기능이 저하된 개인에게 네 번째 접종을 권장합니다.

4차 접종은 온타리오주에서 장기 요양 시설, 양로원 및 기타 집단 지원 생활 환경의 거주자를 포함한 특정 취약 노인에게도
권장되며 퀘벡주는 현재 80세 이상의 모든 사람에게 접근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국내 기사 보기

그리고 수십만 명이 이미 화이자-바이오엔텍의 4차 접종을 받은 이스라엘에서는 최근 연구에 따르면 노년층보다 COVID-19로 인한
사망률이 거의 80% 더 낮은 것을 포함하여 고령자에게 더 많은 보호를 제공하는 것으로 나타났습니다. 세 번만 복용한 사람입니다.

미국 최대의 의료 서비스 제공업체인 Clalit Health Services는 40일 간의 연구에 60~100세 사이의 50만 명이 넘는 사람들이 포함되었다고 말했습니다. (이 결과는 아직 동료 검토를 거치지 않았습니다.)

참가자의 거의 60%가 임상 시험에서 연구된 기본 2회 접종 요법에 추가로 2회 추가 접종을 받았습니다. 나머지는 단지 세 번째 용량을 받았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