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BC: 오늘 좋은 소식, 앞으로 ‘어려운 선택’

BBC: 오늘 좋은 소식, 앞으로 ‘어려운 선택’
“이것은 팽창주의적 BBC가 아니다”는 2016년 BBC 헌장 갱신에 앞서 회사의 계획을 세웠던 Tony Hall 사무총장이 월요일 발표한 주요 정치적 노선일 것입니다.

BBC: 오늘

토토사이트 이것은 조지 오스본(George Osborne) 수상이 (여러 신문과 함께) 회사가 “야망에 있어 제국적”이라는 비난에 대한 응답입니다.

문화 단체와의 파트너십, 지역 신문과의 뉴스 공유, 제3자 콘텐츠에 대한 iPlayer 개방 – 분위기 음악은 경쟁보다는 협력에 관한 것입니다.

그리고 75세 이상을 위한 무료 TV 라이센스 비용을 회사로 이전함으로써 BBC 수입에서 6억 5000만 파운드가 줄어들었기 때문에 확장의 여지가 거의 없습니다.

그러나 이 검토에서 가장 먼저 떠오르는 정보 중 하나는 북한, 중동 및 러시아어 사용 인구에 대한 방송을 늘릴 계획입니다.

글로벌 방송 환경은 빠르게 변화하고 있습니다. 러시아와 중국은 국제 서비스를 빠르게 확장하고 있습니다. more news

이 회사는 또한 여러 국가에서 서비스가 중단되고 차단되는 것을 보았습니다. BBC는 언론의 자유가 없는 국가와 혼란에 빠진 곳에서 특히 대응해야 한다고 말합니다.

World Service는 세계적인 명성을 가지고 있습니다. 그러나 그것이 다음 세대에게 어떤 의미가 있습니까? 기술과 경쟁의 변화 속도는 방송사의 청중을 빠르게 잠식할 수 있습니다.

BBC: 오늘

문제는 BBC가 변해야 하고 비용이 든다는 것입니다. 디지털 혁명의 기술적인 물결은 예측할 수 없습니다. 10년 전 BBC가 현재의 헌장에 입찰했을 때 스마트폰이나 태블릿은 없었고 YouTube는 불과 몇 개월밖에 지나지 않았으며 Amazon은 본질적으로 서점이었습니다.

미디어 조직이 이러한 변화하는 환경에서 관련성을 유지하기 위해 해야 할 일은 누구나 짐작할 수 있는 일입니다. Armando Iannucci는 최근 Edinburgh에서 미디어 전문가에 대한 연설에서 이렇게 말했습니다.

Apple은 Radio One에 도전하고 있고 Amazon에는 Top Gear의 팀이 있으며 Netflix는 드라마에서 BBC를 능가하고 있습니다.

BBC의 “Blue Room”(시장에 곧 출시될 기술 매장)에서는 Amazon의 음성 인식 미디어 플레이어, Facebook의 가상 현실 시스템, Oculus Rift 및 Apple의 카플레이 라디오 방송국을 가지고 놀 수 있습니다.

‘두 마리의 말을 타고’
BBC의 예측에 따르면 향후 10년 동안 BBC의 수입은 영국 TV 수익의 20%에서 12%로 줄어들 것입니다.

더 크고 대담한 드라마를 계획하고 사람들에게 “폭식”할 기회를 주는 것은 새로운 경쟁 환경에 대한 인식입니다.

BBC의 문제는 핵심 청중을 돌보고 기술 변화에 대응하는 것입니다. “두 마리의 말을 타야 함”은 토니 홀의 연설에서 사용된 문구입니다.

뉴스를 예로 들어 보겠습니다. 밤에 약 500만 명이 여전히 Six O’Clock News를 시청하지만 점점 더 많은 청중에게 뉴스는 전화 전용 서비스입니다.

Tony Hall은 미래가 “롤링”에서 “스트리밍”으로 이동하는 것이라고 말합니다. 문제는 새로운 “스트리밍” 서비스에 자금을 조달해야 할 때 “롤링” 부분을 얼마나 오래 유지할 수 있느냐는 것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