후회 없음 해고 된 장관의 아내는 Liz Truss를

후회 없음 해고 된 장관의 아내는 Liz Truss를 ‘바보’라고 부르는 것을 변호합니다.

후회 없음

토토 홍보 Felicity Cornelius-Mercer는 Johnny Mercer가 베테랑 장관으로 교체 된 후 내각 시스템을 비판했습니다.

해임된 장관의 아내는 리즈 트러스 영국 총리를 머펫에 비유한 온라인 폭동에 대해 “후회하지 않는다”고 말했다.

화요일에 Johnny Mercer가 참전 용사 장관직에서 해임된 후 Felicity Cornelius-Mercer는

Twitter에서 Truss를 “바보”로 낙인찍고 “냄새나고” “사람들을 끔찍하게 대우하는” 내각 시스템을 비난하는 조롱을 시작했습니다.

남편의 사무실에서 개인 비서로 고용된 Cornelius-Mercer도 스타카토 신호음으로 의사 소통하는

Jim Henson의 Muppets 쇼에서 연필 모양의 캐릭터인 Beaker의 머리를 가진 Truss의 모형 이미지를 게시했습니다.

그는 그녀에게 ‘이 역할을 나보다 더 잘할 사람이 누구인지, 당신의 동료 중 누가 그 자리를 차지할

것인가, 당신은 능력주의를 약속한 당신이 이 역할을 하는 이유는 무엇입니까?’라고 그녀에게 물었습니다.
PM – 쟈니라고 대답할 수 없어

이 시스템은 사람들을 끔찍하게 대하고 악취를 풍깁니다.

내가 아는 최고의 사람이 멍청한 @trussliz에 의해 해고되었습니다. pic.twitter.com/RZGblGA1tx

— Felicity Cornelius-Mercer(@mercer_felicity) 2022년 9월 6일
이 폭발은 그녀의 호언장담의 적절성에 대해 Cornelius-Mercer에게 도전장을 내밀면서 미디어 전반에 걸쳐 주목을 받았습니다.

그러나 수요일에 그녀는 트위터에 돌아와서 “후회는 없다”고 말했습니다.

후회 없음

“저를 이해해 주는 여기 있는 일상의 친구들에게 감사하고 후회 없고 겁도 없고 망친 것도 없고

이것이 정치와 홍보입니다. 읽거나 읽지 마십시오. @JohnnyMercerUK는 다시 국방부에서 베테랑을 그들의 운명에 맡깁니다. 그들은 이것의 패자입니다.”라고 그녀는 썼습니다.

국방부 장관직을 유지한 제임스 히피(James Heappey)는 퇴역 군인 돌봄에 대한 머서의 책임을 그의 역할에 통합할 예정이다. Heappey는 Mercer와 마찬가지로 군대에서 복무했습니다.

플리머스 무어 뷰(Plymouth Moor View)의 머서(Mercer) 의원은 트러스의 움직임에 화를 내며 “실망스러웠다”고 말했지만 총리는 “그녀의 지지자들에게 보상할 자격이 있다”고 인정했다.

그는 또한 커먼즈를 그만둘 수 있다고 제안했다. “나는 정치에서 지속적인 성공을 위해 필요한

자질을 있는 그대로는 결코 가질 수 없다는 점을 인정해야 하며, 내 멋진 가족에게 공평하기 위해서는 내 미래를 고려해야 합니다.”

개인 정보 보호 고지: 뉴스레터에는 자선 단체, 온라인 광고 및 외부 당사자가 자금을 지원하는

콘텐츠에 대한 정보가 포함될 수 있습니다. 자세한 내용은 개인 정보 보호 정책을 참조하십시오. 우리는 Google reCaptcha를 사용하여 웹사이트를 보호하며 Google 개인정보 보호정책 및 서비스 약관이 적용됩니다.
머서가 장관직에서 해임되고 공개적으로 분노와 실망을 표명한 것은 이번이 처음이 아니다.

2019년 7월에 그는 보리스 존슨 정부에서 국방부, 국민 및 재향 군인 장관으로 임명되었습니다.

그러나 2021년 4월 머서는 나중에 사임을 제안했지만 더 일찍 사임하기를 거부한 후 “문자로 해고됐다”고 말했다. 그의 출국은 제안된 해외 작전 법안의 범위를 벗어났습니다.

머서는 당시 정부를 질책하면서 타임즈 라디오에 존슨 행정부가 “내가 일한 곳 중 가장 불신하고

끔찍한 환경”이라고 생각했다. 지난 7월, 존슨이 패배를 인정하고 사임을 선언한 후 머서를 재향군인 담당 장관으로 다시 환영하자 눈썹이 치켜 올라갔습니다.More new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