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키 스틱으로 2학년 이빨 뽑은 선생님

하키 스틱으로 2학년 이빨 뽑은 선생님
교사는 실직했고 미네소타 학군은 아들이 폭행을 당한 후 학교에 제대로 가두지 않았다고 주장하는 부모에 의해 공개적으로 소집되었습니다.

Lance와 Jodi Johnson의 분노는 3월 28일 프린스턴 공립학교의 전 2학년 체육 교사인 Kim Neubauer가 아들 이스턴의 얼굴에 하키 스틱을 던진 사건에서 비롯되었습니다. 이.

하키 스틱으로

Neubauer가 이끄는 체육관 수업의 감시 영상이 공개되어 수업이 끝날 때 학생들이 하키 스틱을 더미에 넣는 것을 보여줍니다.

하키 스틱으로

그러나 Easton이 바닥에 막대기를 놓았을 때 Neubauer는 막대기를 집어 들고 8살짜리에게 언더핸드 방식으로 채찍질하는 것이 보입니다.

막대기가 Easton의 얼굴을 직접 때리는 것을 분명히 볼 수 있습니다. 영상 속 선생님은 근육을 움직이지 않고 금욕적으로 보입니다.

먹튀검증 영상 속 또 다른 학생은 막대기를 던진 후 손으로 입을 가리고 있는 모습도 볼 수 있다.

Lance Johnson은 FOX 9과의 인터뷰에서 “볼수록 안타깝습니다. 그녀는 5피트 거리에 있고 주저하지도 않았습니다. 그녀는 의도적으로 그를 다치게 하려는 것처럼 그것을 잡고 세게 던졌습니다.”라고 말했습니다.

뉴스 스테이션은 사건 여파로 이스턴의 입 사진을 게시했으며 앞니가 빠진 모습과 함께 “학교에 가기가 불안해졌다”고 덧붙였다.

그의 어머니인 Jodi는 아들이 3학년이 되면 새 학교에 다닐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그는 체육관 수업과 그 건물의 교사들에 대해 질문을 해왔다.

6월 6일 “사고 해결”이라는 웹사이트의 메모에서 교육구는 4월 8일 노이바우어가 남은 학년도 동안 무급 휴가를 받았다고 밝혔습니다. 이 지역구에서의 그녀의 고용은 공식적으로 6월 3일에 종료되었습니다.

FOX 9은 Neubauer의 휴학 및 최종 해고 전에 내부 이메일에서 전임 교사가 “절대적인 최고”의 은퇴를 기원하는 학교 관계자를 보여주었다고 보고했습니다.

해당 학군은 현재 삭제된 페이스북 게시물에 그녀가 체육 교육 강사로 27년간 근무한 후 은퇴를 축하하는 글을 게시하기도 했다.

프린스턴 공립학교 교육감 Ben Barton은 FOX 9에 페이스북 게시물이 절대 게시되어서는 안 되며 사과하지 말았어야 한다고 말했습니다.

교육구는 6월 6일 “학생 안전이 최우선”이라며 고충을 공개하고 사건으로 인한 “근거가 있는 모든 우려사항”을 해결하는 시간을 가졌습니다.

“우리는 학생들을 사랑하고 그들을 보호하고 지원하기 위해 끊임없이 노력합니다.” more news

“우리는 부모의 피드백을 환영하고 소중하게 생각하며 함께 있을 수 있는 모든 안전 문제에 대응할 수 있는 더 강하고 더 나은 준비가 되어 있음을 인식합니다.”

공개 메시지에는 미네소타 교육부(MDE)와 지역 법 집행 기관에 사건 보고서를 제출하는 것도 언급되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