푸틴은 전쟁에서 지고 있습니다.

푸틴은 전쟁에서 지고 있습니다. 세베도네츠크에서 일어난 일에 속지 마십시오
러시아는 우크라이나 전쟁에서 지고 있다. 모스크바가 동부 도시인 세베도네츠크를 점령할 태세를 갖추고 있지만 더 작은 이웃에 대한 광범위한 정복을 달성할 수 없다는 것이 다시 한 번 입증되었습니다. 러시아군의 이른바 승리는 굴욕적인 군사적 과시를 보여주는 최신작이며 엄청난 인명 피해가 따른다.

푸틴은

국방부 고위 관계자는 뉴스위크에 “러시아군은 전반적으로 보충되거나 의미 있는 증원 가능성이 거의 없는 상태에서 나날이 약해지고 있다”고 말했다. “그 동안 우크라이나는 … [그리고] 공격 능력에 대한 서방의 주요 증강 직전에 서 있습니다.”

푸틴은

대부분의 전문가들은 전쟁이 몇 달 동안 계속될 것이라고 예측하고 있으며 많은 분석가들은 전세가 블라디미르 푸틴에게 유리하게 바뀌었다고 말하고 있습니다. 그렇지 않습니다.

세베도네츠크가 무너지더라도 러시아는 이미 세 번의 당혹스러운 손실을 입었다는 사실을 기억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첫 번째는 모스크바가 키예프에 도달하지 못하고 그곳에서 정부를 폐위시키고 북쪽에서 철수하는 것이었습니다.

두 번째는 우크라이나의 두 번째 도시인 하르키우(Kharkiv)를 점령하지 못한 것입니다. 세 번째는 크렘린궁의 예측과 달리 남쪽으로 전진할 수 없다는 것입니다. Odesa와 먹튀검증 Mykolaiv는 더 이상 러시아의 위협을 받지 않습니다.

Severodonetsk에서의 전투는 일주일 이상 계속될 것이며, 다른 Mariupol로 바뀌면 더 길어질 것입니다. DIA 관계자는 “러시아가 앞으로 몇 주 안에 돈바스를 모두 차지하더라도 우크라이나가 점점 더 유리해지는 대치 상황을 보게 될 것”이라고 말했다.

세베도네츠크의 기적

볼로디미르 젤렌스키 대통령은 일요일 밤 영상 연설에서 우크라이나가 세베도네츠크의 “말 그대로 모든 미터”를 위해 싸우고 있다고 국민들에게 확신시켰다. more news

동부 산업의 대도시이자 우크라이나 화학 산업의 중심지는 러시아 지상군의 주요 장애물인

시베르스키 도네츠 강의 동쪽 제방에 있습니다. 전쟁 전 인구는 100,000명이었습니다. 약 15%는 도시에 피난처로 남아 있습니다.

월요일, 우크라이나는 군대가 도시 중심부에서 밀려나면서 점점 강을 등지고 있다고 말했습니다.

일부에서는 세베도네츠크를 집요하게 방어하기로 한 키예프의 결정에 의문을 제기했으며,

우크라이나군이 쌍둥이 도시 리시찬스크(인구 95,000)의 반대편 고지로 후퇴하지 않은 이유를 묻고 있습니다.

이것은 세베도네츠크가 전쟁 시작부터 포병과 공습을 받고 있었고 러시아 군대가 외곽으로 이동하고

거의 정확히 두 달 전에 도시를 점령하기 위한 캠페인을 시작했음을 무시합니다. 그 이후로 전투는 진격과 퇴각의 시소가 되었고,

우크라이나군은 불가능한 일을 해내고 패배가 임박한 것처럼 보이더라도 버틸 수 있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