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랜스젠더 원주민

트랜스젠더 원주민 학자이자 사회적 영향력을 행사하는 Charlie Amáyá Scott을 만나보세요.

프라이드의 달을 기념하여 NBC Out은 새로운 세대의 LGBTQ 선구자, 제작자 및 뉴스 제작자를 강조하고 축하합니다. 여기에서 전체 #Pride30 목록을 방문하세요.

나바호 네이션 시민 Charlie Amáyá Scott(27)은 트랜스젠더 소셜 미디어 영향력 행사자이자 학자이자 옹호자입니다.

그녀와 그들의 대명사를 사용하는 콜로라도 주 오로라의 Scott은 그녀의 플랫폼을 활용하여 퀴어 원주민 커뮤니티에 영향을 미치는 문제를 강조합니다.

그녀는 또한 박사 학위에 집중하고 있습니다. 덴버 대학에서 박사 학위 논문.파워볼사이트

그녀의 가장 최근 인스타그램 비디오 중 하나에서 Scott은 나바호족과 디네족 여성들이 입는 전통 의상을 입은 그녀를 처음 본 할머니와 관련된 이야기에서 “트랜스 기쁨”을 공유합니다. Scott은 이전에 할머니와 자신이 트랜스젠더임을 공유한 적이 없습니다.

스콧은 비디오에서 “그때를 생각하면 눈물이 난다. 할머니가 내 인생에서 처음으로 내 자신을 어떻게 보는지 보았고 나를 ‘아름답다’고 불렀기 때문이다.

제 슬로건은 “기쁨과 정의를 고무시키는 것”이며, 제가 공유하고 싶은 가장 중요한 것은 사람들이 제 비디오를 볼 때 세상을 바꾸고자 하는 영감과 동기를 느낀다는 것입니다. 그러나 나는 또한 그들이 웃기를 원합니다

. 나는 그들이 놀라운 하루를 보내기를 바랍니다. 그 기쁨의 순간이 정의와 거부의 운동에 가장 큰 영향을 미친다고 생각합니다.

트랜스젠더

제가 스스로를 학자라고 표현하는 이유는 박사과정이기 때문입니다. 후보자. 그래서 저는 앞으로 2년 동안 제 논문에 집중할 것입니다. …

원주민 학생, 학부생이 정착민 식민주의가 무엇인지 설명하거나 묘사하거나 표현하기 위해 사진과 편지 쓰기를 혼합하여 사용할 것입니다. … 나는 그들이 자신이나 지역 사회 또는 그들이 진정으로 사랑하고 아끼는 누군가에게 편지를 써서 그들이 대학이나 대학에 가는 이유를 설명하고 목적을 공유하기를 바랍니다.

그리고 최종 목표는 그것을 책으로 만든 전시회로 만드는 것입니다. 환상적인 것입니다.

나는 둘 다 정착민 식민주의의 현실뿐만 아니라 내 커뮤니티와 내 커뮤니티 외부의 트랜스 여성혐오의 경험도 다루어야 합니다.

따라서 도전 과제 중 하나는 트랜스 여성혐오, 반트랜스 수사학, 반퀴어리즘이 실제로 정착민 식민주의와 이성애 가부장제의 폭력에 뿌리를 두고 있다는 사실을 사람들이 깨닫도록 하는 것이라고 생각합니다.more news

동맹국과 언론이 할 수 있는 최선은 우리를 무시하지 않는 것입니다.

외면하지 마십시오. 사람들이 퀴어 원주민과 관련하여 그러한 폭력 문제에 직면했을 때 느끼는 불편함을 무시하려고 하지 마십시오.

그리고 나는 또한 사람들이 문제의 일부일 뿐만 아니라 원주민 LGBTQ와 Two Spirit 사람들을 지원하고 옹호하는 솔루션의 일부라는 것을 깨닫기를 바랍니다.

장기적으로 미래를 생각하는 사람으로서 이 세상을 바꾸고 더 나은 곳으로 만들기 위해서는 많은 사람들이 필요하다는 것을 알고 있기 때문입니다. 따라서 하루가 끝나면 우리는 당신이 우리를 지지하고 옹호하고 도와줄 필요가 있을 것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