텍사스 이민자 사망

텍사스 이민자 사망 : 트럭 운전사 ‘에어컨이 작동을 멈춘 것을 알지 못함’

텍사스에서 53명의 이민자들이 더위로 사망한 트럭의 용의자는 에어컨이 작동을 멈춘 것을 알지 못했다고 제보자는 말했다.

연방 법원에 제출된 기소 문서에 따르면 호메로 자모라노는 이 문제를 알지 못했습니다. 당국은 그가 트럭 근처에 숨어 발견됐다고 전했다.

먹튀검증 텍사스주는 미국 역사상 가장 치명적인 인신매매 사건으로 기소된 4명 중 한 명입니다.

차량 안에서 발견된 여러 어린이들은 여전히 ​​병원에서 치료를 받고 있습니다.

텍사스 이민자

또 다른 개발에서는 이민자를 실은 또 다른 트럭이 텍사스의 같은 지역에서 발견되었습니다.

Zamorano(45세)와 공모자로 의심되는 Christian Martínez(28세)는 무더운 기온에서 트럭이 발견되기 전후에 밀수 작전에 대해 서로에게 문자 메시지를 보낸 혐의를 받고 있습니다.

텍사스 이민자

이민세관단속국(Immigration and Customs Enforcement)과 텍사스 경찰에서 일하는 기밀 정부 정보원은 관리들에게 두 사람이 사망이 보고된 후 대화를 나눴다고 말했다.

법원 문서에 따르면 마르티네스는 제보자에게 “운전자는 에어컨이 작동을 멈춘 사실을 모르고 사망한 원인이었다”고 말했다.

문서에 따르면 제보자와 Martínez 씨는 운전자와 대화가 이루어졌을 때 서로 몇 미터 이내에 서 있었습니다.

Zamorano 씨는 트럭 근처 덤불에 숨어 발견되었습니다. 멕시코 관리들은 그가 처음에 생존자 중 한 명으로 자신을 위장하려 했다고 말했습니다.

그는 감시 사진에서 그가 트럭을 몰고 라레도에 있는 미국 국경 수비대 검문소를 지나치는 것을 보여 체포되었습니다.

텍사스, 월요일. 텍사스의 한 의원에 따르면 그는 잡혔을 때 메스암페타민 중독이 컸습니다.

두 사람 모두 밀수 및 공모 혐의로 유죄 판결을 받으면 사형에 처해진다.

연루된 다른 두 명의 남성인 Juan Claudio D’Luna-Méndez와 Francisco D’Luna-Bilbao는 총기 소지 및 불법적으로 미국에 체류한 혐의로 기소되었습니다. 둘 다 멕시코 시민입니다.

멕시코 당국은 트럭 안에 총 67명의 이민자가 있다고 밝혔고 샌안토니오 검찰은 64명으로 집계했다.

금요일 벡사 카운티 검시관실은 월요일 사건으로 인한 희생자 53명 중 6명을 “결정적으로 확인했다”고 밝혔다.

또한 42개의 “잠재적 신원 확인”이 이루어졌습니다. 5명은 미확인 상태로 남아 있다.

희생자는 지금까지 27명의 멕시코인과 14명의 온두라스인, 7명의 과테말라인, 2명의 살바도르인을 포함합니다.

또한 금요일에 Bexar 카운티 보안관 사무실은 첫 번째 차량이 발견된 곳에서 북쪽으로 몇 마일 떨어진 주거 지역에서 발견된 버려진 것으로 보이는 18륜 트럭에 대한 조사를 시작했습니다.more news

가장 최근의 트럭에서 약 13명의 이민자들이 발견되었다고 관계자들은 BBC의 미국 파트너인 CBS에 말했습니다.

보안관실은 페이스북에 “예비적으로 큰 부상을 입은 사람은 없는 것으로 보인다”며 “자세한 내용은 확인되는 대로 공개할 것”이라고 덧붙였다.

사람 밀수는 미국-멕시코 국경 지역의 주요 산업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