타이거 우즈 세계 골프 명예의 전당 헌액

타이거 우즈 14세 딸 샘이 소개하는 미국 전설

그의 세대 중 가장 위대한 타이거 우즈는 수요일 밤에 세계 골프 명예의 전당에 헌액되었으며 플레이에 대한 열정과 자신이 자신과
같은 기분이 들게 하는 직업 윤리에 대한 삶의 이야기를 나누었을 때 역대 최고 중 한 명으로 자리 잡았습니다. 얻었습니다.

우즈는 PGA 투어 82승, 메이저 15승, 그 과정에서 겪었던 8차례의 수술에 대해 언급하지 않았다.

그는 부모님이 캘리포니아에서 주니어 서킷을 플레이할 수 있도록 두 번째 모기지 대출을 받았고 원하는 모든 것을 벌어야 한다고 말한 돌아가신 아버지를 언급했을 때 숨이 막혔다고 말했습니다.

에볼루션카지노 추천

우즈는 “밖으로 나가서 일을 하지 않고 노력을 기울이지 않는다면 결과를 얻지 못할 것”이라고 말했다.

“하지만 두 가지, 그리고 더 중요한 것은 당신은 그것을 받을 자격이 없다는 것입니다. 당신은 그것을 벌어야 합니다. 그래서 그것이 저의 성장을 정의했습니다. 그것이 제 경력을 정의했습니다.”

그는 아버지가 자신에게 설교한다고 말한 그의 14세 딸 Sam과 13세 남동생 Charlie가 나중에 그의 말에서 배운 것과 동일한 메시지를 소개했습니다.

“열심히 훈련하고 쉽게 싸워라.”

타이거 우즈 세계

Woods는 은퇴한 PGA 투어 커미셔너인 Tim Finchem, US Women”s Open 챔피언 3회 우승한 Susie Maxwell Berning,
여성 최초로 저명한 골프 코스를 개발한 선견지명인 Marion Hollins가 포함된 유도 클래스의 헤드라이너였습니다.

이 쇼는 Woods를 중심으로 구성되어 “Greatest of all time”의 인기 있는 약어인 “GOAT”라는 제목의 3개의 짧은 비디오 프레젠테이션을 선보였습니다.

우즈가 명예의 전당에 속해 있다는 데는 의심의 여지가 없었습니다.

우즈는 자신이 겪었던 차별에 대해 이야기합니다. 타이거 우즈

그는 2년 전 후보자 명단에 이름을 올렸고, 우즈를 제외하고 모두 자신의 업적 목록과 함께 한 번에 한 명씩 후보자를 소개했습니다.

그가 달성한 것, 그가 영향을 준 사람, 새로운 팬을 유치하고 텔레비전 시청률을 높이고 상금을 늘리는 데 그가 스포츠에 미친 엄청난 영향을 언급할 필요가 없습니다.

이번 주 플레이어 챔피언십 상금 기금은 미화 2천만 달러이며, 이는 현장의 선수들에게 손실되지 않습니다. 우즈가 데뷔한 1997년에는 전체 상금이 350만 달러였습니다. 이번 주 우승자는 미화 360만 달러를 받습니다.

작년에 페덱스 컵 챔피언으로서 1,500만 달러의 상금을 수상한 패트릭 캔틀레이(Patrick Cantlay)는 “여기 있는 모든 프로들은 타이거에게
감사의 빚을 지고 있다고 생각합니다. 타이거의 임팩트가 없었다면 이 스포츠가 오늘날과 같았을 것이기 때문입니다.”라고 말했습니다. 주.

운동 기사 보기

1997년 마스터스에서 21세의 나이로 메이저 우승을 차지한 최초의 흑인 및 아시아계 선수인 우즈도 자신이 어렸을 때 느꼈던 차별에 대해
이야기했습니다. 그는 컨트리 클럽에 토너먼트를 하러 갔다는 이야기를 했고, 피부색 때문에 다른 후배들처럼 클럽하우스에 들어갈 수 없었다.

“그래서 나는 클럽하우스에 대한 접근이 거부되었습니다. 괜찮아요. 여기 주차장에서 신발을 신으세요.”라고 그가 말했습니다. “두 가지만 물어봤더니 그게 다야. 첫 티는 어디갔고, 코스 기록은 뭐였지? 복잡하지 않아.”

약 500명 정도만 수용할 수 있었던 PGA 투어 본사 회의실은 박수갈채를 보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