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로나바이러스: 우한 항공편의 영국인 격리

코로나바이러스: 우한 항공편의 영국인 격리

목요일 우한에서 영국으로 귀국하는 수백 명의 영국인들은 도착하는 즉시 2주간 격리됩니다.

승객들은 격리 기간에 동의하는 계약서에 서명해야 할 것으로 믿어집니다.

영국항공이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 확산으로 중국 본토를 오가는 모든 직항 노선을 중단한 데 따른 것이다.

호주, 일본, 미국 및 EU 국가들도 본국 시민입니다.

이 바이러스는 130명 이상의 사망자를 내고 중국 전역과 최소 16개국으로 확산되었습니다. 영국 정부는 200명의 영국 시민을

코로나바이러스 발병의 중심지인 우한 밖으로 보낼 계획입니다.

코로나바이러스

카지노사이트 제작 다우닝가 대변인은 “필요한 모든 치료”와 함께 14일 동안 “지원 격리”에 들어갈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그는 정부가 적절한 시기에 그들의 위치를 ​​확인할 것이라고 말했지만 그것이 군사 기지가 될 것이라는 보도에 대해서는 언급하지 않았다.

중국 다른 지역에서 돌아온 사람들은 격리되지 않지만 14일 동안 “자가격리”하라는 권고를 받았습니다.

맷 핸콕 보건장관이 수요일 저녁 정부 비상 코브라 위원회 회의를 주재하고 있습니다.

중국 관할하에서 중국 국적을 보유하지 않은 영국 여권 소지자만 출국 지원을 통해 출국할 수 있습니다.

코로나바이러스

원래 요크 출신인 나탈리 프랜시스(Natalie Francis)는 세 살배기 아들이 중국 여권을 가지고 있기 때문에 두고 가야 한다는

말을 들었다고 말했습니다.

그녀는 “전화를 받았을 때 말 그대로 아무 말도 하지 못했다”고 말했다.

우한에서 영어 교사로 일하고 있는 프랜시스 씨는 “누가 이 문제를 해결할 수 있을지 모르겠지만 우리를 잊지 말아주세요”라고 덧붙였다.

노섬벌랜드(Northumberland) 출신의 제프 시들(Jeff Siddle)은 목요일에 그와 그의 딸이 비행기 좌석을 제안받았지만 중국인인

그의 아내는 그렇지 않았다고 말했다.

영국 정부는 중국에 영국 국민과 영국-중국 이중 국적자의 가족이 출국할 수 있도록 압력을 가하고 있습니다.

외교부 대변인은 “우리의 우선순위는 영국 국민과 그 가족을 함께 유지하는 것이며 중국 당국에 긴급하게 이 문제를 제기했다”고 말했다.

외교부 장관은 어제 중국 외교부 장관과 이중 국적 문제를 제기했습니다. 히드로 공항에서 상하이와 베이징으로 매일 항공편을 운항하는

영국항공은 상황을 평가하는 동안 1월 31일까지 중국 본토를 오가는 항공편의 즉각적인 중단을 발표했습니다.

항공사는 고객에게 사과했지만 승객과 승무원의 안전이 최우선이라고 말했다.

United Airlines, Air Canada, Cathay Pacific Airways를 비롯한 다른 항공사들은 이미 중국행 일부 항공편을 취소했습니다.

우한의 일부 영국인들은 격리 계획에 대해 듣지 못했다고 말했습니다. 질병을 퍼뜨리는 것.

Kharn Lambert는 BBC의 Victoria Derbyshire 프로그램에 대사관이 집으로 가는 교통편을 마련하고 스스로를 격리하는 것은 개인의

책임이라고 말했습니다.

그는 “평범하고 일상적인 영국 시민의 건강을 위험에 빠뜨리고 싶지 않다”고 말했다.

현재 우한에 있는 호텔에 있는 영국 강사 이본 그리피스는 수요일 아침 일찍 우한 공항에서 영국으로 가는 비행기가 있다는

소식을 들었다고 말했다.More New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