캘리포니아는 정전 없이 폭염을 이겨냅니다.

캘리포니아는 정전 없이 폭염을 이겨냅니다.

캘리포니아는

후방주의 사이트 새크라멘토, 캘리포니아 (AP) — 잔인한 서부 폭염으로 인해 캘리포니아는 정전 명령을 받기 직전까지 이르렀지만 주의 전력망은 기록적인 수요를 처리할 수 있었습니다.

많은 지역의 기온이 화씨 100도(섭씨 38도)를 넘어 치솟으면서 이 주의 3,900만 인구는 수요(일부는 에어컨을 켜는 사람들로부터)가 공급을 초과할 수 있다는 경고를 받았습니다.

전력망을 감독하는 CAISO(California Independent System Operator)는 3단계 비상 전력 경보를 발령했습니다. 이는 시스템 부담을

완화하기 위해 유틸리티에 순환 정전을 시작하도록 명령한 것보다 한 단계 아래입니다. 이 이동으로 비상 전원을 사용할 수 있게 되었습니다.

늦은 오후와 저녁에 수요가 급증했으며, Gavin Newsom 주지사부터 주의 합법적인 마리화나

사업 통제 기관에 이르기까지 사람들에게 불을 끄고 전력을 줄이거나 예비 발전기를 사용할 것을 촉구했습니다.

CAISO는 화요일의 피크 전력 수요가 52,061메가와트를 기록했다고 밝혔다.

넓은 지역에 대한 지속적인 정전은 없었지만 샌프란시스코 베이 지역의 도시인 팔로 알토와 알라메다에서

두 차례의 정전이 보고되어 약 한 시간 동안 수천 명의 고객에게 영향을 미쳤습니다.

저녁이 되면서 수요가 감소했고 CAISO가 휴대전화 앱에 “조치를 취하지 않으면 정전이 발생할 수 있다”는 메시지를 고객에게 보낸 후 급격히 감소했습니다.

3단계 경보는 오후 8시에 종료되었습니다. 주요 회전 중단 없이. CAISO는 트위터에 “소비자 보호가 전력망 신뢰성을 보호하는 데 큰 역할을 했다”고 밝혔다.

캘리포니아는 정전

그러나 의도적인 정전이 없었음에도 불구하고 수만 명의 사람들이 북부 캘리포니아에서 정전이 되었습니다.

Pacific Gas & Electric의 Jason King은 화요일 저녁 실리콘 밸리와 샌프란시스코 베이 지역의 남부 및 내륙 지역에서

약 35,700명의 사람들이 전기를 잃었으며 정전의 대부분은 열과 관련이 있다고 말했습니다. 언제 권력이 재개될지에 대한 언급은 없었다.

한편, 서부 주들은 기록상 가장 뜨겁고 긴 9월 폭염 중 하나를 통해 여전히 어려움을 겪고 있습니다.

지난 주에 기온이 치솟기 시작했으며 기상청은 약간의 온화함에도 불구하고 위험한 더위가 금요일까지 계속될 수 있다고 경고했습니다.

캘리포니아 주의 주도인 새크라멘토는 화요일 최고 기온이 116도(섭씨 46.7도)로 97년 기록을 경신했습니다.

새크라멘토 출신의 데비 창(Debbie Chang)은 화요일 아침에 캐피톨 공원을 산책하며 노숙자들에게 나눠주기 위해 팝 타르트와 물이 든 마차를 끌고 있었습니다.

그녀는 잘 작동하지 않는 벽걸이 유닛에 의존하는 오래된 집에 살고 있습니다. 월요일 밤 그녀의 집 온도는 91도(섭씨 33도)에 달했습니다.

그녀는 “캘리포니아의 지난 몇 년은 정말 험난했습니다. “저는 이 상태를 정말 사랑합니다. more news

그리고 자라면서 저는 해외가 아닌 한 캘리포니아 밖에서 살고 싶다는 생각을 해본 적이 없었습니다. 그러나 이것은 매우 어렵습니다.”

새크라멘토 카운티 관리들은 에어컨이 완비된 일부 공공 건물 로비를 갈 곳이 없는 사람들을 위한 냉각 센터로 사용하고 거기에 갈 수 없는 사람들을 위해 무료 교통편을 제공했습니다.

카운티 대변인 Janna Haynes에 따르면 관리들은 보통 겨울 동안 예약하는 프로그램을 통해 일부 노숙자들에게 모텔 상품권을 나눠주기까지 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