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탈루냐 그는 종이 냅킨에 자신의 꿈

카탈루냐

카탈루냐 그는 종이 냅킨에 자신의 꿈을 제안했습니다.

바르셀로나 스포르팅 디렉터인 Carles Rexach는 자신의 미래를 적어서 그에게 넘겨주었습니다.
그 첫 번째 교환은 역사의 흐름을 바꾸는 것이었다.

카탈루냐 클럽과 우연한 계약서를 받은 11세 소년을 위해.

이 잘 알려진 이야기는 아르헨티나의 로사리오에서 스페인 축구에 그 소년의 도착을 예고했습니다.
세계적으로 유명한 카탈루냐 클럽에서 그는 조국에서 뛰면서 빛났던 능력을 연마해야 했습니다.

파워볼총판

리오넬 메시는 고향 팀과 로사리오 프로 클럽인 올드 뉴웰스에서 경쟁하면서 놀라운 재능을 보여주었습니다.
그는 패스하거나 태클을 받기 전에 종종 3, 4, 5명의 선수를 상대했습니다.
그의 볼 컨트롤, 균형 및 조정은 볼만한 것이며 그의 삶에 대한 다큐멘터리를 통해 전 세계적으로 보여졌습니다.

그의 재능은 부인할 수 없지만 많은 젊은 축구 선수들이 스타덤에 오르기 시작할 때의 능력도 마찬가지입니다.
그들이 모두 스타가 되는 것도 아니고, 한 세대에 세계 최고의 축구 선수로
디에고 마라도나의 왕관을 차지한 리오넬 메시만큼 좋은 것도 아닙니다.
많은 사람들이 클럽 축구의 그림자 속으로 사라집니다.
내 생각에 메시는 다른 누구보다 챔피언의 속성을 더 많이 가지고 있기 때문에 메시입니다.
그의 공연을 구성하는 빌딩 블록은 더 높고 강력합니다.
이러한 블록 중 일부는 그의 사고방식, 즉 축구와 삶에 대한 정신적 태도와 관련이 있습니다.

여기에서 그는 태클을 받고, 소란을 피우지 않고, 일어나며, 자신감을 유지하고, 이전과 같은 승리의 의지로 게임을 계속하는 것에 대해 이야기하고 있습니다. 그것은 확실히 그의 경기력에 대한 긍정적인 반영입니다. 그러나 이 인용문은 그의 일반적인 사고 방식에 대한 통찰력과 그를 오늘날의 선수로 만든 것에 대한 단서라고 생각합니다.

정치뉴스

내 생각에는 리오넬 메시가 경험하는 모든 상황에 대한 인식이 그의 타고난 재능만큼이나 세계 경기에서 그의 위상에 큰 영향을 미쳤습니다. 노력과 재능에 긍정적인 마인드를 더하면 성공을 위한 준비가 된 축구 칵테일입니다!

“내 캐릭터에 깊이 있는 무언가가 내가 안타를 치고 승리를 시도할 수 있게 해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