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라치 소아마비 살해: 예방의 대가

카라치 소아마비 살해: 예방의 대가
파키스탄에서 소아마비와 싸우는 의료 종사자들은 그들의 노력에 대해 큰 대가를 치르고 있습니다.

수만 명의 어린이가 두 달에 한 번씩 거리로 나와 전국의 수백만 명의 어린이에게 예방 접종을 하고 있으며, 생명에 대한 위험이

커짐에도 불구하고 그렇게 합니다.

카라치

카지노제작 파키스탄은 여전히 ​​소아마비가 유행하는 세 나라 중 하나이며, 이 심각한 질병을 박멸된 지역에 퍼뜨릴 가능성이 있습니다.

넓은 지역, 특히 북서부에서 영향력을 행사하는 그룹은 캠페인에 강력히 반대합니다.

대부분의 경우 그 이유는 지역 종교 단체가 강력한 보안 체제의 요소들로부터 힘과 지원을 부분적으로 또는 전체적으로 끌어낸

광범위한 종교 투사 운동에서 자신들을 위한 공간을 만들려는 시도에 있습니다.

세계보건기구(WHO)는 1994년 파키스탄에서 소아마비 박멸 이니셔티브를 시작했습니다. 이 프로그램에 따라 기술 및 재정 지원을

제공하고 지방 보건 부서에서 현장 직원을 제공했습니다. more news

이 캠페인은 이후 10년 동안 꾸준히 발전했으며 소아마비 발병률은 2005년에 28건만 보고되어 최저점을 기록했습니다.

크라잉 파울
그러나 그 해에는 스와트 북서부 지역에서 탈레반 무장세력을 이끌었던 Maulana Fazlullah가 운영하는 FM 채널인 Mullah Radio가 등장했습니다.

그는 라디오 설교를 통해 소아마비 예방접종 캠페인에 대한 적대감을 조성한 최초의 성직자였습니다.

카라치

이 설교는 스와트에서 큰 반향을 일으켰고, 지역 사회 구성원이 의료 종사자에 대한 국가 최초의 공격으로 이어졌습니다.

이러한 종류의 대중적 반응은 FM 채널을 사용하여 추종자를 만드는 다른 성직자들에게서도 잃지 않았습니다.

1년 안에 북서부 부족 지역의 6개 이상의 FM 채널이 소아마비 박멸 캠페인에 대해 비난을 퍼부으면서 의료 종사자들의 분위기를 오염시켰습니다.

시간이 지남에 따라 종교 단체는 의료 종사자가 외국 세력에 의해 현지인을 염탐하는 데 이용되고 있다는 주장과 같이 예방 접종

프로그램을 거부하는 다른 이유를 생각해 냈습니다.

파키스탄 의사가 미국 중앙정보국(CIA)이 아보타바드의 한 집에서 알카에다 지도자 오사마 빈 라덴을 찾는 데 도움을 주기 위해

가짜 백신 캠페인을 벌인 혐의를 받았을 때 이 주장은 추진력을 얻었다.

지난 5년 동안 의료 종사자들은 지역사회에서 학대를 당하거나 심지어 조직화된 단체에 의해 납치되어 살해당했습니다.

올해 초 와지리스탄 부족 지역을 통제하는 무장 단체들은 지역 전체에 걸친 최초의 비공식적인 전면 금지인 어린이 예방 접종을 거부했습니다.

당국은 와지리스탄에서 약 250,000명의 어린이에게 백신을 접종하기를 희망했습니다.

그 결과 소아마비 발병률이 증가하여 2011년에는 198명에 이르렀다. 이 중 대부분이 북서쪽에서 발생한 것으로 보고되고 있다.

Peshawar의 지방 보건부에 따르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