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초의 법안은 온라인 상태에서 캘리포니아의

최초의 법안은 온라인 상태에서 캘리포니아의 어린이를 더 안전하게 보호합니다.

최초의 법안은

카지노 제작 월요일 승인된 법안은 기업이 18세 미만을 위한 난간을 설치하고 더 높은 개인 정보 설정을 사용하도록 요구합니다.

캘리포니아 주의회는 월요일 어린이를 위한 온라인 안전 및 개인 정보 보호를 개선하기 위한 최초의 법안을 통과시켰습니다.

캘리포니아 연령 적합 디자인 코드법(California Age-Appropriate Design Code Act) 법안은 틱톡(TikTok),

인스타그램(Instagram), 유튜브(YouTube)와 같은 회사가 미성년자에 대한 더 높은 개인 정보 보호 설정을 기본으로 하고 미성년자의 위치 데이터 수집을 자제하는 것을 포함하여 18세 미만 사용자를 위한 가드레일을 설치하도록 요구합니다. 사용자.

또한 회사는 알고리즘과 제품을 분석하여 어린 사용자에게 어떤 영향을 미칠 수 있는지 판단하고

중독성을 갖도록 설계되었는지 또는 어린이에게 추가적인 피해를 줄 수 있는지 평가해야 합니다.

어린이 안전 옹호자들은 33대 0으로 통과된 법안에 박수를 보내며 어린 사용자를 보호하기

위해 유사한 연방법이 필요하다고 말했습니다. 옹호 단체인 페어플레이(Fairplay)의 조쉬 골린(Josh Golin) 전무는 이 법안이 “어린이와 가족이 누릴 자격이 있는 인터넷을 만들기 위한 큰 진전”이라고 말했다.

그는 “너무 오랫동안 기술 회사는 심각한 개인 정보 보호 및 안전 문제를 모호한 약속, 난독화 및

지연을 통해서만 해결해야 할 PR 문제로 취급했습니다.”라고 말했습니다. “이제 무모한 성장과 주주 배당금보다 젊은 캘리포니아 주민들의 이익과 복지를 우선시하는 기술 플랫폼이 필요할 것입니다.”

최초의 법안은

한편 일부 개인 정보 보호 옹호자들은 모든 사용자가 자신의 나이를 인증하고 온라인에서

익명 브라우징을 제한해야 할 수 있기 때문에 법안의 광범위한 범위에 대해 우려를 제기했습니다.

법률 교수이자 이 법안의 비평가인 에릭 골드만(Eric Goldman)은 “이 법안은 모든 사람의 인터넷 경험을 극적으로 저하시킬

것이며 복잡하고 경쟁적인 이해 관계의 균형을 맞추는 데 관심이나 전문성이 없는 새로운 검열 중심 규제자에게 권한을 부여할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캘리포니아는 미국에서 18세 미만 사용자가 “액세스할 가능성이 있는” 앱을 감사하는 법률을 통과한 첫 번째 주입니다.

이는 8월 초 온라인 어린이 안전을 대상으로 하는 별도의 법안을 통과시키지 못한 후 나온 것입니다. 그 법안인 AB 2408은 회사가 젊은 사용자를 앱에 계속 중독되게 하는 기능을 설계한 혐의로 소송을 제기할 수 있도록 허용했을 것입니다.

법안은 이제 개빈 뉴섬 주지사에게 보내져 법안에 서명하기 전에 최종 투표를 앞두고 있다. 법안이 제정될 경우 2024년부터 시행되며, 아동 보호 조치를 위반한 기업은 사용자 1인당 최고 7500달러의 벌금에 처해질 수 있다.

이 법안은 2021년 영국에서 발효된 연령 적합 디자인 코드(Age Appropriate Design Code)라는 유사한 법안을 반영합니다.

이 법안은 소셜 미디어 회사가 특히 가장 젊고 취약한 사용자에 대한 공중 보건 영향에 대해 더 많은 조사에 직면함에 따라 나왔습니다.

2021년 Meta 내부 고발자 Frances Haugen은 Instagram 모회사에서 앱이 십대 사용자에게 정신 건강에 미치는

심각한 영향을 보여주는 내부 연구를 공개했습니다. 이러한 폭로는 젊은 사용자에 대한 보호를 강화해야 한다는 옹호 단체의 요구가 강화되었습니다.

많은 사람들이 Coppa로 알려진 연방 아동 보호법이 아동을 더 잘 보호하기 위해 업데이트될 것을 요구했습니다.More new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