찰스 왕세 자에게 충성을 맹세한

찰스 왕세 자에게 충성을 맹세한 고위 의원들
리즈 트러스(Liz Truss) 총리를 비롯한 고위 의원들은

의회 특별 회기에서 찰스 3세에 대한 새로운 충성 맹세.

하원의장 Lindsay Hoyle 경이 선서를 하며 절차를 시작했으며,

찰스 왕세

그 뒤를 이어 최장기 하원의원인 Peter Bottomley 경이 있었습니다.

키어 스타머 경과 테레사 메이 전 총리도 충성을 맹세했다.

찰스 왕세

드문 토요일 모임에서 국회의원과 동료들은 고인이 된 여왕을 추모하는 둘째 날을 위해 모였습니다.

국회의원은 매 총선 후에 선서하여 의석에 앉고, 토론회에서 발언하고, 투표하고, 급여를 받을 수 있습니다.

선서의 문구는 의원이 이미 상속인에게 충성을 맹세했음을 의미합니다.

여왕의 후계자이므로 이 시점에서 다시 할 필요가 없습니다.

린제이 경은 하원의원들에게 이렇게 말했습니다. “모든 명예로운 회원들이 여왕의 장례를 마친 후 선서를 하거나 선서를 할 수 있는 추가 기회가 있을 것입니다.

“그렇게 하기 위한 절차적 요구 사항은 없습니다.”

트러스 여사는 서약을 하는 사람들 중에서 가장 앞장서서 다음과 같이 말했습니다. “나는 전능하신 하느님께 맹세합니다.

법에 따라 찰스 왕세자, 그의 후계자이자 후계자이시여, 신이시여 저를 도우소서.”

선서식에 이어 의원들은 차례로 엘리자베스 2세 여왕에게 경의를 표하고 고인이 된 군주에 대한 추억을 회상했습니다.

많은 의원들은 연설을 통해

토토직원모집 여왕의 지혜, 유머 감각, 사람들을 편안하게 하는 능력.

총 321명의 의원이 이틀 간의 세션에서 연설했습니다.

커먼즈 리더인 Penny Mordaunt는 이틀간의 특별 세션의 마지막 연설을 했습니다.

여왕의 “의무에 대한 헌신”과 공공 서비스를 칭찬하여 절차를 종료합니다.

“우리의 위대한 여왕은 우리 모두에게 승리와 고난을 이겨낸 살아있는 유산을 맡기셨습니다.

도전보다 쾌활함, 헌신과 결단력”이라고 Mordaunt 씨는 말했습니다.

“그녀는 우리를 떠났고 그녀의 가치는 우리와 함께 남아 있습니다. 그녀의 모범은 우리가 우리 왕과 국가에 계속 충실하도록 강요합니다. 왕을 구하소서.”

마무리로 린제이 경은 찰스 왕세자에게 경의를 표하는 겸손한 연설이 군주에게 보내는 메시지라고 말했습니다.

그로 인해 의회는 국가 애도 기간인 9월 21일 이후로 연기되었습니다.

하원의장 린제이 호일 경이 선서한 최초의 하원의원
초대받은 Mrs Truss는

화요일에 고인이 된 여왕에 의해 정부를 구성하고 금요일에 찰스 왕과 첫 청중을 가졌습니다.

총리는 정기적인 주간 만남의 첫 번째 자리에 왕실 보좌관의 안내를 받아 쑥스러워했습니다.

토요일 일찍, 고위 장관들은 찰스가 공식적으로 군주로 선포된 세인트 more news

제임스 궁전에서 열린 즉위 협의회에 참석했습니다.

왕은 또한 버킹엄 궁전에서 총리, 내각 및 야당 지도자들을 군주와 함께 접견하는 영접을 받았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