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신의 아들을 고소한 부부, 손자에게 “1년 이내”

자신의 아들을 고소한 부부, 손자에게 “1년 이내” 또는 64만 5000달러 요구
인도의 한 부부가 불만을 다른 수준으로 끌어올리고 있지만 부모와 자녀가 항상 사이가 좋은 것은 아닙니다.

ANI 통신사는 인도 북부 우타라칸드 주의 고대 도시인 하리드와르의 한 부부가 아들과 그의 아내를 고소해 내년 안에 각각 2500만 또는 손자 손녀를 요구했다고 보도했다.

자신의 아들을

소송의 아버지이자 원고인 SR Prasad는 ANI에 그의 아들과 며느리가 2016년에 결혼했다고 말했습니다. 조부모는 결혼하자마자 즉시 손자를 원했습니다.

자신의 아들을

그러나 6년 후, 말할 손자가 없었고 Prasad는 그와 그의 아내가 경제적 피해를 입었다고 말했습니다.

그는 ANI와의 인터뷰에서 “나는 내 아들에게 모든 돈을 주고 미국에서 훈련시켰다”고 말했다. “나는 지금 돈이 없다.

우리는 집을 짓기 위해 은행에서 대출을 받았습니다. 경제적으로나 개인적으로 어려움을 겪고 있다”고 말했다.

청원서를 제출한 부부의 변호사 AK 스리바스타바는 “이 사건은 사회의 진실을 보여준다”고 말했다.

“우리는 아이들에게 투자하고 그들이 좋은 회사에서 일할 수 있도록 합니다.”라고 그는 말했습니다. “아이들은 부모에게 기본적인 재정 지원을 빚지고 있습니다.”

미국의 출생률 “반전 기미 없이” 하락
카네기 국제 평화 기금(Carnegie Endowment for International Peace)은 2018년 미국 커뮤니티 설문조사(American Community Survey)에서 제시하해외사이트 구인 고 미국에서 실시한 데이터에 따르면 인디언계 미국인이 미국에서 두 번째로 큰 이민자 그룹이라고 2021년 6월 보고했습니다. 인구조사국.

인도 조부모
인도에서 온 한 부부가 아들과 며느리를 상대로 소송을 제기하며 내년 안에 손자를 낳거나 미국에서 64만5000달러를 내라고 요구하고 있다. 불화

그들 중 약 420만 명이 미국에 살고 있지만 그 중 약 38%만이 시민입니다. 그러나 귀화한 140만 명과 주에서 태어난 또 다른 120만 명을 포함하여 약 260만 명이 시민인 것으로 추산됩니다.

이민정책연구소(Migration Policy Institute)는 인도로부터의 이민이 미국 서부 해안에 정착한 19세기 초에 시작되었다고 보고했다. 농업, 목재 및 철도를 포함한 산업 분야에서 일했습니다. more news

200년 후, 그들은 이민자 인구 측면에서 멕시코인만을 추격하고 중국과 필리핀에서 온 이민자들보다 앞서 있습니다.

유니세프(UNICEF)에 따르면 전 세계 신생아의 약 5분의 1이 인도에서 태어나고 있으며, 매년 약 2천 5백만 명의 신생아가 태어나고 있습니다.

미국의 추세는 정반대입니다. 메릴랜드 대학과 웰즐리 대학의 연구원에 따르면 10년 넘게 하락세를 보이고 있습니다.

그들은 미국에서 여성 1인당 태어난 아기의 수를 보고했습니다. 경기 침체로 인해 구어체로 알려진 대공황 또는 2007년경까지 안정세를 유지했습니다.

연구원들은 2월에 “출산율은 경제 여건에 따라 상대적으로 좁은 범위 내에서 변동했습니다. 마른 시기에 출생한 아기가 적고 경제 성장이 더 강할 때 출생이 회복되는 경우가 많습니다.”라고 보고했습니다.

“그러나 미국의 출생률은 2007년 대공황 이후 급격하게 하락했으며 역전의 조짐은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