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크라이나 젤렌스키, 미사일 비로

우크라이나 젤렌스키, 미사일 비로 러시아 ‘테러’ 비난

우크라이나

주말이 시작되면서 우크라이나에 미사일이 쏟아지면서 많은 민간인이 사망하고 수십 명의 부상자가 발생했으며 볼로디미르 젤렌스키 대통령은 러시아를 국가 “테러”라고 비난했습니다.

남부 휴양 도시에 대한 공격으로 흑해 항구 오데사에서 남쪽으로 80km(50마일) 떨어진 Sergiyvka의 아파트와 레크리에이션 센터에 미사일이 충돌하여 21명이 사망하고 수십 명이 부상을 입었습니다.

한 이웃은 AFP에 토요일에 AFP에 로켓이 곤경에 처한 돈바스 지역 중심부에 있는 솔비안스크의 주거용 건물을 강타해 정원에서 한 여성이 숨지고 남편이 부상했다고 말했다.

목격자는 금요일 공습에서 집속탄을 사용하여 폭발하기 전에 넓은 지역에 퍼진 집속탄을 사용하여 건물과 야외에 있던 사람들을 공격한 것으로 생각했다고 증언했습니다.

공격은 모스크바가 크렘린의 침공에 큰 차질을 빚어 전략적인 섬의 진지를 포기한 후 발생했습니다.

Sergiyvka 공격의 희생자에는 12세 소년이 포함되어 있다고 Zelensky는 대국민 연설에서 약 40명이 부상을 입었으며 사망자가 늘어날 수 있다고 덧붙였습니다.

젤렌스키는 “나는 강조한다: 이것은 고의적이고 의도적인 러시아 테러 행위이며 어떤 종류의 실수나 우발적인 미사일 공격이 아니다”라고 말했다.

그는 “3발의 미사일이 무기와 군사 장비를 숨기는 사람이 없는 평범한 9층짜리 아파트를 명중했다”고 덧붙였다. “일반인, 민간인이 거기에 살았습니다.”

‘잔인한 매너’

독일은 신속하게 폭력을 규탄했다.

슈테펜 헤베스트라이트 독일 정부 대변인은 “러시아 공격자가 민간인의 죽음을 무자비하게 받아들이고 부수적인 피해를 말하는 잔인한 방식은 비인간적이고 냉소적”이라고 말했다.

우크라이나

이번 공격은 이번 주 초 러시아의 공습으로 우크라이나 중부 크레멘추크의 쇼핑 센터가 파괴되어 최소

18명의 민간인이 사망한 전 세계적인 분노에 이은 것입니다.

블라디미르 푸틴 대통령은 그의 군대가 그 공격에 책임이 있다고 부인했으며 모스크바는 오데사 공습에 대해 즉각적인 언급을 하지 않았다.

지난 금요일, EU와의 관계에서 새로운 장을 열게 된 젤렌스키는 브뤼셀이 최근 키예프가 27개

먹튀검증커뮤니티 회원국으로 구성된 블록에 가입하려는 노력에서 우크라이나 후보 지위를 승인한 후, 비록 회원국 자격이 몇 년 남았음에도 불구하고 환영했습니다.

회원이 되기 위한 여정은 수십 년이 걸리지 않아야 합니다. Zelensky는 우크라이나 의회에 이렇게 말했습니다.

Ursula von der Leyen 유럽연합 집행위원회 위원장은 비디오 링크로 우크라이나 의원들에게 연설하면서

회원 자격이 “범위 내에” 있지만 반부패 개혁에 노력할 것을 촉구했습니다.

EU 회원국이 아닌 노르웨이는 금요일 재건과 무기를 포함해 10억 달러 규모의 키예프 지원을 발표했다.

그리고 펜타곤은 2개의 방공 시스템과 미국이 지난달 공급하기 시작한 Himars 정밀 로켓 발사기를

위한 추가 탄약을 포함하여 8억 2천만 달러 상당의 새로운 군비 패키지를 보낼 것이라고 말했습니다.More news

스프 스패츠

키예프와 모스크바 사이의 관계를 더욱 냉각시키기 위한 결정에서, 유엔의 문화 기관은 멸종

위기에 놓인 문화 유산 목록에 보르쉬 수프를 요리하는 우크라이나 전통을 등재했습니다.

우크라이나는 일반적으로 비트 뿌리로 만든 영양가 있는 수프를 국가 요리로 간주하지만 러시아, 다른 구소련 국가 및 폴란드에서도 널리 소비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