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크라이나인 러시아 침공에 저항예정

우크라이나인 10명 중 9명이 러시아의 침공을 받으면 죽을 준비가 되어 있다고 말했습니다.

우크라이나인

그의 계시는 미국이 동유럽에 군대 3,000명을 명령했을 때 나왔습니다.


보리스 존슨은 수요일 푸틴 대통령과 통화했다.
총리는 볼로디미르 젤렌스키 우크라이나 대통령이 러시아의 침공은 잔혹하고 유혈 충돌을 초래할 것이라고 말했다고 말했습니다.

존슨 총리는 어제 전화 통화에서 모스크바의 독재자 블라디미르 푸틴에게 치명적인 충돌에서 물러날 것을 촉구했습니다.

키예프에서 돌아오면서 총리는 이렇게 말했습니다.

“방어군은 260,000명, 계약자는 160,000명입니다. 그리고 그들은 이것이 본격적인 전쟁이 될 것이라고 약속했습니다.

“군사행동은 정말 무책임해 보이지만, 침공에 대비해 아주 세세한 준비를 하고 있습니다.”

조 바이든 미국 대통령의 참모들은 2000명의 군대가 노스캐롤라이나에서 폴란드와 독일로, 1000명은 독일에서 루마니아로 추가로 투입될 것이라고 말했다.

푸틴 대통령은 자신이 우크라이나를 침공할 준비가 되어 있다고 부인했지만 국경 근처에 20만 명이 넘는 군대가 있다는 이유로 미국은 군대를
동원해야 했습니다. 우크라이나 북부 국경에 있는 Sun 팀은 체르노빌 핵 재해 지역에서 군대가 키예프에 대한 공격에 대한 열린 문을 제공할
수 있다는 두려움을 갖고 방어를 강화하는 것을 발견했습니다.

우크라이나인 과 함께 영국으로 날아간 후 몇 주 만에 십대 ‘찔려 사망’



비극적 인 ‘살인’십대 ‘칼에 찔려 사망’Bf와 함께 영국으로 날아간 지 몇 주

8세 소년, Crash Bang Wallop 소프트 플레이 센터에서 심장마비로 사망
SOFT PLAY TRAGEDY 8세 소년, Crash Bang Wallop 소프트 플레이 센터에서 심장마비로 사망

총리는 몇 주간의 스캔들과 지지율이 바닥을 친 후 아직 끝나지 않았느냐는 질문에 “확실히 그렇지 않다”고 말했다.

브렉시트(Brexit)는 영국의 코로나19 규제 완화와 압도적 다수파에 대해 “나는 계속 일을 하고 있으며 이 직책을 맡을 수 있는 특권과 명예가 있는 한 계속 할 것”이라고 말했다.

그러나 그가 몇 달 만에 어떻게 영웅에서 0으로 변했는지 설명할 수 없을 때 총리는 “나는 논평은 하지 않지만 다음 선거에 집중하고 있다”고 말했다.

그는 이제 승자가 되기에는 스캔들에 너무 오염되어 있다는 주장을 물리치고 주장했다. “우리는 가차 없이 맡은 일에 집중하고 있습니다.”

전쟁 긴장이 고조되면서 RAF 제트기가 러시아 폭격기를 요격하기 위해 출격하는 순간
IN PLANE SIGHT 순간 RAF 제트기, 전쟁 긴장 고조로 러시아 폭격기 요격 출격

3명의 보수당 의원이 불신임 서한을 제출함에 따라 보리스는 삼중 타격을 입었습니다.

야짤

BO WOE 보리스는 3명의 보수당 의원이 불신임 편지를 제출함에 따라 삼중 타격을 입었습니다.
오늘 영국은 영국인의 대피를 돕기 위해 인구 4,400만 명에 달하는 200명의 군인을 보유하고 있습니다.

더많은 기사 더보기

Liz Truss 외무장관은 곧 모스크바를 방문할 계획임을 확인했지만 우크라이나에 “확고한 지원”을 제공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