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해의 다이어트 문화를 인식하고 도전하는 6가지 방법

올해의 다이어트 식품영양전문가 ‘다이어트 문화는 건강으로 포장되는 경우가 많다’

체중 감량 프로그램, 피트니스 앱 또는 신체 변화를 돕고자 하는 회사에 대한 광고를 볼 가능성이 평소보다 훨씬 더 높은 시기입니다.

이 메시지의 대부분은 다이어트 문화로 알려진 것에서 비롯됩니다.

최근 UPEI 식품 및 영양학 졸업생이자 P.E.I 교육을 받고 있는 영양사 Amirah Oyesegun은 “나에게 다이어트 문화는 대부분 사람들이 특정한 방식으로 보도록 강요하고 식민지 시대의 아름다움 기준에 맞추도록 강요하는 것입니다.”라고 말했습니다.

파워볼 사이트 모음

Oyesegun은 다이어트 문화는 전반적인 건강과 웰빙보다는 외모와 체중에 더 중점을 둡니다.

그렇다면 어떻게 하면 다이어트 문화를 더 잘 인식하고 도전할 수 있을까요?

특히 식단 문화가 자주 제시되는 방식 때문에 알아차리기 어려울 수 있습니다.

“문제는 다이어트 문화가 종종 건강으로 포장된다는 것입니다. 그래서 문제가 바로 거기에 있습니다.”

올해의 다이어트 문화

그들은 다이어트 문화가 체중 감량과 관련이 없는 건강 문제를 가진 사람들을 포함한 모든 고객에게 나타난다고 말했습니다.

“그들은 여전히 ​​체중 감량이 해결책이라고 믿습니다. 체중 감량이 반드시 모든 건강 문제의 해결책은 아닙니다.”

캐서린 맥도날드는 2013년 사산 후 신체 긍정 운동과 반다이어트 문화 운동에 대해 처음으로 조사하기 시작했다.

원래 Charlottetown 출신이며 현재 Halifax에 살고 있는 MacDonald는 “그것은 일종의 충격적인 경험이었고 내 몸에 변화를 가져왔습니다.”라고 말했습니다.

도전 올해의 다이어트 문화 인식

“나는 더 많은 신체 유형을 보고 싶었기 때문에 내가 소비하는 미디어 종류를 다양화하는 방향으로 이 길을 걷기 시작했습니다.”

맥도날드는 광고주들이 “건강과 웰빙을 가장한” 다이어트 문화를 판매하는 데 능숙해졌다고 말했습니다.

“그러나 궁극적으로 모든 것이 체중 감량에 중점을 둔다면 … 여전히 본질적으로 항 비만에 뿌리를 두고 있습니다.”

Oyesegun은 고객에게 자신에게 자비를 베풀도록 상기시킵니다.

“건강하다는 것은 정신 건강도 포함합니다.”라고 그들은 말했습니다.

다른 기사 보기

“만약 당신이 더 작은 몸을 만들기 위해 스스로를 굶주리고 있고, 정신 건강이 좋지 않다면, 당신은 전반적으로 건강하지 않은 것입니다.”

퍼스널 트레이너인 Amila Topic도 생각하는 부분입니다.

Charlottetown에 있는 Kinetic Fitness의 소유주이기도 한 Topic은 “우리는 신체적으로 뿐만 아니라 정신적, 정서적 웰빙을 포함한 전체 사람을 살펴볼 필요가 있습니다”라고 말했습니다.

그녀의 고객들 중 많은 수가 새해가 되면 두 가지 큰 일, 즉 식습관과 운동 습관을 바꾸려고 합니다.

그녀는 “이 두 가지 변화를 통해 한 사람의 삶에 진정으로 오래 지속되는 긍정적인 변화를 만들기 위해서는 그들의 일과 삶의 스트레스 요인, 얼마나 많은 수면을 취하는지, 개인 생활이 어떤지 살펴봐야 합니다.”라고 말했습니다.

“나는 … 무엇이 현실적인지, 무엇이 그들이 장단기적으로 좋은 느낌을 주는 데 도움이 될 것인지에 대해 토론하는 것을 좋아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