예고편 사이에 숨겨진 이야기들

예고편 을 자세히 보도록하자

예고편 숨겨진 이야기

공정하게 말하자면, 원래 그룹의 4분의 1이 빠져 있다는 사실을 무시하지 못했을 것이고, 이것은 방에 있는
사만다를 인정하는 품격 있는 방법이다.

그것은 스파이스 걸스 재결합 투어 같다 – 모두가 나타난 사람들과 완벽하게 사랑스러운 시간을 보냈지만,
빅토리아가 참여했다면 좋았을 것이라는 느낌을 지울 수 없다.

당연히 그렇겠지 지금 연예인 팟캐스트 1인 1아웃 정책을 진지하게 검토하고 있는 것은 솔직히 상황이 우스꽝스러워지고
있기 때문입니다.

예고편 내내 우리는 캐리가 거대한 헤드폰을 쓰고 마이크에 대고 자신의 삶을 되돌아보는 모습을 볼 수 있다.

“제가 더 많이 살수록, 저는 코너에 좋은 친구들이 있다면, 무엇이든 가능하다는 것을 더 많이 발견하게 됩니다,”
라고 그녀는 말합니다.

“우리 모두는 인생의 다른 단계에 있기 때문에 미래는 쓰여져 있지 않습니다.”

예고편 뒷부분에서, 우리는 그녀가 그녀의 공동 호스트와의 섹스와 관계에 대해 이야기하는 것을 볼 수 있습니다.
우리는 가족 웹사이트이기 때문에 그 내용을 반복할 수 없습니다. 그러나 이 쇼는 이전 작품처럼 화려하게 공개될
것이 분명하며, 우리는 이 쇼를 다른 방식으로 볼 수 없을 것이다.

예고편

예고편을 보고는 항상 말하기 어렵지만 – 그리고 새로운 시리즈의 줄거리가 무엇을 가져올지 누가 알겠는가 – 하지만 첫눈에 이 세 명의 주연 여성은 여전히 같은 파트너와 결혼한 것으로 보인다.

미국 결혼의 대략 절반은 이혼으로 끝나기 때문에 통계적으로 볼 때 적어도 한 명은 끝났을 것으로 예상되지만, BBC의 리얼리티 체크 팀은 나중에 이 변칙에 대해 조사하기 위해 떠날 것입니다.

에반 핸들러는 샬롯의 남편 해리 골든블랫으로, 데이비드 아이겐버그는 미란다의 남편 스티브 브래디로 돌아온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