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국인 엄마, Roe 대 Wade 뒤집힌 후 미국으로

영국인 엄마, Roe 대 Wade 뒤집힌 후 미국으로 이사하지 말라고 경고
영국인 어머니는 Roe v. Wade 사건이 뒤집힌 후 미국인 아버지와 함께 살기 위해 자녀를 미국으로 보낼지 여부를 묻는 질문에 온라인 토론을 촉발했습니다.

엄마는 아이를 낳기 전에 미국으로 갈 계획이었으나 남편이 해외에서 장기간 일했기 때문에 고향 영국에 머물렀다.

이제 그녀의 남편은 덜 일하고 있고, 어머니는 이사를 고려하고 있지만, 그녀는 미국 생활에 대해 “약간의 불안”이 있으며 최근에 사이가 좋지 않다고 인정했습니다.

영국인 엄마

미국에서 생활하고 일할 권리가 있는 어머니는 남편이 여러 가지 이유로 영국으로 이주할 수 없었고 자녀가 자신에 의해

‘피해’받을 수 있어 ‘죄책감과 걱정으로 마음이 아프다’고 말했다. 결정.

많은 사람들은 최근 Roe v. Wade 사건이 뒤집힌 것을 이유로 이사를 하지 말라고 조언했으며,

남편과 헤어지면 어머니가 자녀와 함께 미국을 떠나는 것이 어려울 수 있다고 덧붙였습니다.

영국인 엄마

대법원 판결
파워볼사이트 금요일, 대법원은 50년 가까이 된 Roe 대 Wade 판결을 뒤집는 판결을 발표했습니다.

그녀는 Floweratdawn90이라는 이름으로 Mumsnet에 다음과 같이 썼습니다. “그는 여러 가지 이유로 여기로 이동할 수 없습니다.

“내가 미국으로 아버지를 모시고 가지 않으면 자녀들이 자라면서 아버지를 만나는 일이 거의 없을 것이라는 죄책감이 크다.

아버지와 함께라면 이것은 내 잘못이 될 것이고 나는 내가 그들을 어떻게 해칠까에 대해 계속 생각합니다.

“나는 그들을 너무 사랑하고 그들에게 최선을 다하기를 원하며 그들이 내 선택을 놓치고 피해를 입는다는 생각만으로도 죽습니다.”

여기에서 찾을 수 있는 이 게시물에는 270개의 댓글이 달렸고 여러 사용자는 대법원의 판결 이후 자신의 결정이

“반드시 아니오”가 될 것이라고 주장했습니다.

“미국으로 이사하는 것을 반대합니다. 나도 그가 왜 여기로 이사할 수 없는지 궁금합니다.

저에게는 그것이 그 자체로 적기처럼 보입니다. 최근 미국에서 일어난 사건을 감안할 때 – 그냥 아니오”라고 적었습니다.

또 다른 사람은 “나는 미국에 갈 수 없습니다. 특히 Ro v Wade가 뒤집힌 후 여성의 권리는 우선 순위에서 매우 낮아졌습니다.”라고 말했습니다.

3분의 1은 “국가가 내 딸의 시신을 소유하고 있다고 생각하는” 곳으로 이사하는 것을 고려하지 않을 것이라고 말했다.

어머니는 “지금 미국에 많은 문제가 있을 수 있지만” 그녀의 자녀들이 아버지 없이 자라면서

“슬픔”을 느낄 수 있고 나중에 그들이 부정적인 영향을 받을 수도 있다는 것을 두려워할 수 있음을 인정했습니다. more news

“그들은 또한 미국에 사랑하는 조부모와 많은 사촌들이 있습니다.”라고 그녀는 적었습니다. “나는 그들을 억제하고 아버지로부터 빼앗는 느낌을 지울 수 없다. 나는 큰 죄책감을 느낀다.”

그들을 사랑하는 ‘위대한 아버지’
그녀는 “그는 훌륭한 아버지이고 그들을 사랑한다. 그가 일하지 않았다면 그는 우리와 함께 여기에 있었다.

그가 지금 많이 일하지 않는다는 사실은 그가 그들을 더 적게 볼 것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