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국은 가뭄으로 향하고 있으며

영국은 가뭄으로 향하고 있으며 호스 파이프 금지가 있습니까?

잉글랜드와 웨일스는 물 배급이 도입된 1976년 이후 가장 건조한 시작을 보였습니다.

영국이 가뭄에 직면할 수 있다는 우려가 제기됐다.

National Drought Group은 긴급 회의에서 영국을 가뭄 전 단계인 “장기 건조한 날씨” 상태로 만들었습니다.

오피사이트 올해 첫 3개월 동안 잉글랜드의 강우량은 26%, 웨일즈의 경우 22% 감소했습니다.

영국은 가뭄으로

이것은 여름이 시작되기 전에도 평균 강의 유량이 “정상 미만”이거나 “예외적으로 낮음”을 의미했습니다.

7월에는 기온 기록이 여러 번 깨졌고 강우량이 76% 감소했습니다. 기상청은 건조하고 더운 날씨가 계속될 것으로 예보했습니다.

이러한 상황은 물의 과다 섭취로 인해 더욱 악화되었습니다. 정부는 지하수 공급원의 28% 이상이 남용되고 있다고 말합니다.

가뭄은 물 회사와 함께 국가적 대응을 조정하는 환경청에 의해 선언되었습니다.

영국은 가뭄으로

많은 사람들은 가뭄을 물이 없는 오랜 시간으로 정의합니다.

그러나 왕립 기상 학회는 그것이 항상 그렇게 간단하지는 않다고 말합니다. 예를 들어, 농작물을 재배하기에 충분한 물이 없는 농업 가뭄이 있을 수 있습니다.

개별 물 회사는 물 수요를 줄이기 위해 호스 파이프 금지를 도입할 수 있습니다.

이는 하천 수위가 낮아짐에 따라 발표될 수 있습니다.

Southern Water는 Hampshire와 Isle of Wight의 고객을 위해 8월 5일부터 호스 파이프 금지를 도입합니다.

현재 다른 회사는 호스 파이프 금지를 발표하지 않았지만 잉글랜드 남부와 미들랜즈의 고객들은 물을 덜 사용하도록 권장받고 있습니다.

BBC는 일부 기업들이 National Drought Group 발표 이후 그들의 조언을 다시 검토하고 있음을 이해합니다.

전국농협은 상황을 예의주시하고 있다. 베리 농부들은 이미 작물의 일부가 손실되었다고 보고했습니다.

다음 달 수확 예정인 감자와 같은 야채는 수분 함량이 높기 때문에 특히 위험합니다.

농부들이 토양이 너무 건조하여 유채와 같은 작물 심기를 연기함에 따라 그 영향은 내년으로 느껴질 수 있습니다.

최근 기록적인 기온과 매우 건조한 조건으로 인해 주택과 초원이 심각한 피해를 입는 여러 화재가 발생했습니다.

환경청(Environment Agency)은 영국의 수중 생물 관리를 감독하며, 수위가 너무 낮아지면 물고기를 다른 강으로 옮길 것입니다. 이는 7월에 요크셔에서 수행된 것과 같습니다.more news

영국 이외의 이탈리아 북부와 포르투갈 같은 지역은 여름 일찍 가뭄 비상사태를 선포하고 물 제한 조치를 취했습니다.

프랑스, 스페인, 포르투갈도 건조한 날씨로 인해 심각한 산불에 직면했습니다.

1976년과 2018년에 영국은 몇 달 동안 극심한 가뭄을 겪었습니다.

그들은 봄을 통해 장기간의 건조한 날씨와 비정상적으로 따뜻한 여름에 의해 발생했습니다.

1976년 가뭄법은 가정용 및 산업용수 공급을 차단하는 비상 권한을 부여했습니다.

2018년에는 광범위한 가뭄으로 농작물 실패가 발생하여 식량 가격이 상승했습니다. 여러 가지 물 제한이 시행되었습니다.

올해는 7월에 강수량이 적고 기온이 평균 이상인 비슷한 조건을 보였습니다.

8월의 상황은 영국이 다시 가뭄에 들어갈지 여부를 결정짓는 중요한 요소가 될 것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