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티오피아 정부는 Tigray 연료 부족을 ‘신화’라고

에티오피아 정부는 Tigray 연료 부족을 ‘신화’라고 부릅니다.

에티오피아 정부는

토토사이트 아디스아바바, 에티오피아 —
에티오피아는 곤경에 처한 티그레이 지역의 연료 부족 보고서에 대해 반박하고 있다.

이번 주에 한 유럽연합(EU) 관리가 티그레이를 방문했으며 화요일 연료 부족으로 인해 절실히 필요한 인도적 지원이

이뤄지지 못하고 있다고 말했습니다. 그러나 에티오피아 총리의 대변인은 VOA에 티그레이의 연료 부족에 대한 생각은 신화라고 말했습니다.

자네즈 레나치치 유럽연합(EU) 위기관리 집행위원은 지속적인 구호 봉쇄로 티그라얀이 충분히 고통받고 있다고 말했다.

그는 화요일 아디스아바바에서 열린 기자회견에서 지역 수도인 메켈레로 음식을 운반하는 트럭의 수가 티그레이 사람들의

기본적인 인도주의적 필요를 충당하는 데 필요한 수준에 거의 도달했다고 말했습니다.

그러나 그는 인도주의 활동가들이 도움이 필요한 모든 사람들에게 도움을 제공할 수 있도록 구호 활동에 더 많은 연료가 필요하다고 말했습니다.

Lenarcic은 “특히 연료 공급에 대한 제한을 해제할 필요가 있습니다. 연료가 없으면 Mekelle에 제공되는 식량 지원조차

가장 필요한 농촌 지역에 도달할 수 없기 때문에 더 많은 연료가 필요합니다.”라고 말했습니다.

“그래서 지금 우리는 메켈레의 인도주의적 주택이 가득 차 있지만 시골 사람들은 여전히 ​​배고픈 상황에 처해 있습니다.”

에티오피아 정부는

2020년 11월 에티오피아 연방 정부와 반군 티그레이 인민해방전선(Tigray People’s Liberation Front) 사이에 시작된 갈등으로

수천 명이 기근 위기에 처했고 수백만 명이 식량 지원을 필요로 하게 되었습니다.

Lenarcic은 또한 Ahmed Abiy 총리 정부에 재정 제한을 해제할 것을 촉구했습니다. 재정 제한은 1년 동안 무급 상태인 인도주의

활동가와 병원 직원에게 급여를 지급하는 것과 같은 기본 서비스 제공을 방해하고 있습니다.

Lenarcic은 “나는 군사적 근거가 전기, 은행 서비스의 봉쇄라고 보지 않습니다.”라고 말했습니다. “반대로, 우리는 이러한 서비스가 주로 민간용으로 예정되어 있고 이러한 서비스가 없으면 해당 지역의 인도적 상황을 악화시키기 때문에 이러한 서비스를 지체 없이 복원해야 한다고 믿습니다.”

그러나 에티오피아 연방 정부는 특히 연료에 대한 봉쇄를 거부합니다.

Abiy의 대변인 Billene Seyoum은 사용 가능한 데이터에 따르면 지난주에만 137,500리터 이상의 연료를 실은 3대의 유조선이 Mekelle에 도착했다고 말했습니다.

세염은 지난 4월부터 이 지역에 총 92만 리터 이상의 연료를 보냈다고 말했다.

세염 사령관은 “따라서 연료부족 신화는 또 다른 분쟁에 대비해 군대의 기동성을 강화하기 위한 TPLF 숨은 의제”라며 “따라서

연료 제재가 없으며 이러한 주장은 현실을 명확히 검토할 필요가 있다”고 말했다. .

티그레이 외무부는 트위터 계정을 통해 티그레이에 허용되는 원조 수준이 지역의 필요를 충족하지 못한다고 주장했다. 4월과 6월 초 사이에 770,000리터가 조금 넘는 연료가 Tigray에 유입되었다고 합니다. more news

VOA에 보낸 문자 메시지에서 TPLF 대변인 Getachaw Reda는 Abiy 정부가 사실을 왜곡하고 있다고 비난했습니다.

그는 티그레이의 연료 부족은 인도주의적 접근을 방해하기 위해 불필요한 검문소나 기타 장애물을 만드는 것만큼이나 사악하다고 말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