애완 동물이

애완 동물이 자녀에게 두뇌를 향상시키는 방법

파워볼사이트 애완 동물을 선택하는 것은 그들이 집에 어떻게 적응하는지 이해하는 것으로 시작됩니다. Kelly Oakes는 동물이 가족이 될 때 일어나는 일과 동물이 어린이 발달에 미치는 지대한 영향을 탐구합니다.

파워볼사이트 추천 어린 아이의 책장에서 책을 집어들면 인간보다 동물 주인공을 찾을 가능성이 더 큽니다.

배고픈 애벌레부터 거대한 혹등고래까지, 아이들은 보편적으로 동물에 매료되어 있는 것 같습니다.

그러나 그림책의 등장인물은 현실과 동떨어져 있는 경우가 많지만, 우리 중 많은 사람들이 집에서 함께 생활하는

애완동물은 아이들에게 동물의 세계를 보다 사실적으로 엿볼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합니다. .

파워볼 추천 이러한 관계를 이해하면 부모가 자녀에게 적합한 애완동물을 선택하는 데 도움이 될 뿐만 아니라

진정으로 성공적인 유대감을 형성하는 요인에 대해 더 깊은 통찰력을 얻을 수 있습니다.

애완

많은 사람들에게 반려동물은 삶의 여러 단계에 걸쳐 지원을 제공하는 많은 사랑을 받는 가족 구성원입니다.

그들은 부부가 관계를 굳건히 하고 어린 자녀를 위한 놀이 친구 역할을 하며 자녀가 집을 떠날 때 부모에게 교제를 제공하도록 도울 수

있습니다. 미국의 한 연구에 따르면 12개월 미만의 아기가 있는 가정의 63%가 애완동물을 키우는 것으로 나타났고,

호주의 연구에서는 아이들이 학교를 시작할 무렵 애완동물 소유가 10% 증가한 것으로 나타났습니다.

애완

많은 부모들은 동물을 돌보는 것이 아이들에게 보살핌, 책임감, 공감에 대한 귀중한 교훈을 줄 수 있다고 직관적으로 느낍니다.

미국 터프츠 대학교(Tufts University) 인간-동물 상호작용 부교수인 메건 뮬러(Megan Mueller)는 “특히 어린 아이들에게 누군가의 관점이 자신의 관점과 다를 수 있다는 것을 배우는 것은 매우 중요합니다.”라고 말했습니다.

“그것은 형제나 또래보다 동물과 함께 배우는 것이 더 쉬운 교훈일 것입니다.”

그러나 애완 동물이 어린이에게 미치는 유익한 영향에 대한 주장은 애완 동물이 어린이의 사회적 기술,

신체 건강 및 심지어인지 발달에 영향을 줄 수 있으며 애완 동물을 키우는 것이 더 높은 수준의 공감과 관련이 있음을 시사합니다.

자폐증이 있는 어린이와 그 가족의 경우 애완동물 돌보는 것이 스트레스를 줄이고 지지적인 유대감을 형성할 수 있는 기회를 만드는 데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다른 연구에 따르면 아이들도 동물에게서 순간적으로 이득을 봅니다. 한 쌍의 연구에서 아이들은 방에 개가 있을 때 사물

분류 작업에서 더 적은 오류를 범했고 기억 작업에서 더 적은 프롬프트가 필요했습니다. 연구에 따르면 적어도 성인의 경우

애완 동물을 가족 구성원으로 보는 단순한 행동이 우리의 웰빙을 향상시킨다는 사실이 밝혀졌습니다. 건강과 행복, 객관적인 척도가 별 차이가 없어도.

그렇다면 반려동물은 진정으로 이러한 모든 혜택의 근원에 있는 것입니까, 아니면 애완동물이 그렇다고 생각하는 것입니까? 퍼스에 있는 서호주 대학의 인구 및 세계 보건 학부의 부교수인 Hayley Christian은 원인과 결과를 밝히려는 연구원 중 한 명입니다.more news

Christian과 동료들은 5세와 7세 어린이 4,000명에 대한 종단 연구의 데이터를 사용하여 애완동물 소유가 또래 문제가 적고 친사회적 행동과

관련이 있음을 발견했습니다. 별도의 연구에서 그들은 애완견을 키우는 2세에서 5세 사이의 어린이가 애완견을 키우지 않은 어린이보다 더 활동적이고, 스크린에 더 적은 시간을 보내고, 평균적으로 더 많이 자는 것을 발견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