씨엠립의 보기 드문 요리 보물

씨엠립의 보기 드문 요리 보물
소시지는 캄보디아 사람들의 주식은 아니지만 오늘날 외국 땅의 제품은 한때 크메르 제국의 중심지였던 도시에서 일반화 된 요리의 국제화 증가를 상징하는 많은 음식 중 하나가 되었습니다.

씨엠립의

토토 홍보 대행 씨엠립에 황혼이 다가오면 일찍 일어나는 새들에게 아침 식사를 제공하기 위해 길거리 음식 노점이 문을 엽니다.

밤 올빼미를 제공하는 다른 사람들은 여전히 ​​​​아침 시간에 작동합니다. 식당 앞에는 찐 백미, 죽 또는 바게트와 함께 주문하는 길고 붉은 돼지고기 소시지와 쇠고기 소시지가 늘어서 있습니다.

Street 51에 있는 Lunh Thib은 튀긴 돼지고기 소시지를 판매합니다. 그들은 돼지 내장에 채워진 뜨겁고 매운 또는 달콤하고 풍미있는

갈은 고기 인 picante로 구성됩니다. 한 조각에 2,000리엘($0.50)이면 밥과 장아찌와 잘 어울린다. more news

템플 타운 원주민은 씨엠립을 방문하는 사람이라면 누구나 시엠립의 시그니처 소시지를 좋아하지 않는 것은 드문 일이라고 말합니다.

“튀긴 소시지 1kg을 파는 데 보통 2~3시간이면 충분합니다. 저녁이 되면 현지인과 외국인들이 내 노점에 와서 소시지와 계란을 넣은 볶음밥을

사는데 맛있다고 한다”고 말했다.

인근 Phsar Chas Market에는 약 100개의 노점에 수천 개의 Siem Reap 소시지가 진열되어 있으며 대부분은 현지 생산자가 생산한 것입니다.

가격은 킬로그램당 $6.25에서 $7.50입니다. 프놈펜과 캄보디아의 다른 지방에서 온 방문객들은 보통 집으로 가져갈 소시지를 사러 그곳에 갑니다.

씨엠립의

11번 노점에 있는 노점상인 Hab Saly는 자신의 단골 고객 중 한 명이 자신의 제품을 수입산이라고 믿고 있지만 대대로 전해 내려오는

가족의 비법을 사용하여 자신이 판매하는 소시지를 만든다고 말합니다.

“씨엠립에는 여러 소시지 공급업체가 있으며 대부분이 가족 기업입니다. 그리고 그들 각각에는 고유 한 요리법이 있습니다. “우리의 모든 소시지는 맛이 좋기 때문에 Siem Reap 소시지는 알려진 것보다 더 많습니다.”라고 Saly는 말합니다.

Memoire D’Angkor Boutique Hotel에 있는 Grill Wine Café의 수석 셰프인 Lay Linh도 같은 이야기를 Post에 전합니다.

그는 소시지가 캄보디아에 언제 처음 소개되었는지는 알 수 없지만 육류 제품은 중국 이민자들에 의해 캄보디아에 도입되었을 것이라고 추측합니다.

Linh는 “독일인과 프랑스인도 소시지를 가지고 있지만 씨엠립 소시지에는 중국 음식에서만 사용되는 별채나 청주와 같은 재료를 발견했습니다.”라고 말합니다. Linh의 서양식 레스토랑에서 씨엠립 소시지도 찾을 수 있었습니다. 메뉴에. 가격은 7달러이며, 피클, 겨자, 마요네즈를 곁들인 서양식

요리가 제공됩니다. 그러나 15년의 경험을 가진 주방장은 다국적 고객의 입맛에 맞게 공급업체에 지방을 줄이고 양 내장을 사용하도록 명령합니다.

씨엠립에서 가장 크고 가장 잘 알려진 소시지 공급업체 중 하나는 Ly Theang Seng입니다. 이 회사는 소시지 제품을 판매하고 프놈펜과 그

나라의 몇몇 지방에도 매장을 열었습니다.

Sam Ya(28세)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