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트리밍 법률의 변경을 요구하는 스타들 사이에서 Paul McCartney와 Kate Bush

스트리밍 법률의 변경을 요구하는 스타들 사이에서 Paul McCartney와 Kate Bush
폴 매카트니(Paul McCartney)와 케이트 부시(Kate Bush)는 이 서한에 서명한 156명의 음악가 중 한 명이다.
폴 매카트니(Paul McCartney), 케이트 부시(Kate Bush), 로버트 플랜트(Robert Plant),

스티비 닉스(Stevie Nicks)를 포함한 록 스타들은 정부에 음악가의 노래가 온라인 스트리밍될 때 지불되는 방식을 개혁할 것을 촉구했습니다.

Paul McCartney와 Kate Bush


파워볼사이트 150명 이상의 예술가들이 보리스 존슨 총리에게 예술가를 보호하기 위한 새로운 법안을 요구하는 편지를 보냈습니다.
그들은 “작곡가가 라디오 수익의 50%를 벌지만 스트리밍에서 15%만 벌고 있다”고 지적합니다. 정부는 아직 대응하지 않고 있다.
파워볼사이트 추천 그러나 MP가 음악 스트리밍 부문에 대한 보고서를 준비하면서 편지가 왔습니다. 문화 미디어 스포츠부 선정 위원회는 Spotify, Apple Music 및 Amazon Music Unlimited와 같은 서비스에서 생성된 수십억 파운드가 어떻게 분배되는지에 대한 증거를 수집하고 있습니다. 음악파워볼 추천 가 Nadine Shah는 위원회에 그녀가 “나의 스트리밍 수입이 늑대를 문에서 멀어지게 할 만큼 충분히 중요하지 않기 때문에” 그녀의 부모와 함께 다시 이사할 수밖에 없었다고 말한 후 헤드라인을 장식했습니다.
‘지금은 히트 작곡가들이 우버를 몰고 있다’
새로운 음악을 밀어낸다는 비난을 받는 클래식 밴드들
팝스타들에게 ‘도둑질을 멈춰라’라고 말한 작가들을 만나다

Paul McCartney와 Kate Bush


작곡가 Fiona Bevan은 나중에 MPs에게 Kylie Minogue의 1위 앨범인 Disco의 한 곡으로 로열티로 100파운드를 벌었다고 말했습니다.
3대 음반사의 사장들은 그들의 비즈니스 모델이 음악가들에게 착취적이거나 불공정하다고 규정하는 것을 거부했습니다. 그리고 예술가들이 보복을 두려워하여 자신의 수입에 대해 말하기에는 “너무 무서워”한다고 부인했습니다.
Nadine Shah의 최신 앨범 Kitchen Sink는 BBC 6 Music에서 올해의 레코드 중 하나로 선정되었습니다.
보리스 존슨에게 보낸 편지는 음악가 연합(Musicians’ Union)이 조직했으며 “음악의 가치를 음악 제작자의 손에 있는 원래 위치로 되돌려놓을” 법안의 변경을 주장했습니다.
스트리밍 플랫폼 Spotify가 탄생하기 거의 20년 전에 발효된 저작권 법안은 “기술 변화의 속도를 따라가지 못했다”고 주장합니다. 결과적으로 “연주자와 작곡가는 라디오에서와 같은 보호를 받지 못합니다.”
컨텍스트: 라디오에서 노래가 재생될 때 로열티는 음반사와 아티스트/작곡가 간에 균등하게 분할되며, 작은 부분은 세션 뮤지션과 후원 연주자에게 돌아갑니다.
스트리밍 서비스에서 레이블은 대부분의 돈을 보유합니다. 아티스트는 평균 약 13%를 받고 세션 음악가는 아무 것도 받지 않습니다.
화요일의 편지는 “1988년 저작권, 디자인 및 특허법에서 단 두 단어만 변경하면 됩니다. 그래야 오늘날의 공연자들이 라디오에서 즐기는 것처럼 수익의 일부를 받을 수 있습니다”라고 주장합니다.More News
서명자에는 Annie Lennox, Joan Armatrading, Damon Albarn, Marianne Faithful, Roger Daltrey, Sting, Lisa Stansfield 및 Noel Gallagher와 같은 록 왕족이 포함됩니다.
결정적으로, 생계를 위해 스트리밍 서비스에 의존하는 젊은 아티스트(Kano, Mike Skinner, Jessie Ware 및 Shy FX 포함)도 캠페인에서 이름을 늦추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