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회 보장은 11월 선거에서 ‘우선 이슈’가 될

사회 보장은 11월 선거에서 ‘우선 이슈’가 될 수 있습니다. 결과가 프로그램에 미치는 영향

사회

안전사이트 추천 11월 중간 선거가 다가옴에 따라 양측 지도자들은 수백만 미국인에게 영향을 미치는 한 가지 핵심 프로그램인

사회 보장 프로그램에 대해 미늘을 거래하고 있습니다.

주말 동안 Joe Biden 대통령은 Twitter에서 공화당 상원의원인 플로리다의 Rick Scott과 위스콘신의 Ron Johnson을 포함한 특정

의원에게 프로그램 계획에 대해 언급했습니다.

바이든 전 부통령은 트위터에 “스콧은 의회가 사회 보장의 미래에 대해 5년마다 투표하도록 요구하기를 원한다”고 말했다.

한편 존슨 대통령은 별도의 트윗에서 “존슨은 매년 사회보장제도와 메디케어가 도마에 오르기를 원한다”고 말했다.

스콧은 트위터에 “의회에서 강제로 해결하지 않으면 2035년에 사회보장제도가 파산할 것입니다. 그런 일이 일어나지 않도록

할 계획이 있다는 것은 정말 옳습니다.”라고 트윗했습니다.

한편 존슨의 팀은 그가 프로그램을 약화시키려 한다는 대통령의 주장을 거부했다.

사회

존슨 대변인 알렉사 헤닝은 “바이든 대통령의 트윗은 거짓”이라고 말했다. “상원의원은 이러한 프로그램을 도마에 올려놓는 것이 아니라 저장하려고 합니다.”

사회보장국은 13년 동안 전체 급여를 지급할 수 있으며, 이 시점에서 프로그램 수탁자들의 최신 예측에 따르면 급여의 80%가 지급됩니다.

현재 6천 5백만 명 이상의 미국인이 퇴직자, 배우자, 과부 및 홀아비, 자녀 및 장애인 근로자를 포함하여 월간 사회 보장 수표에 의존하고 있습니다.

그러나 높은 인플레이션과 잠재적인 경기 침체와 같은 경제적 우려 속에서 11월에 이 프로그램이 유권자들에게 얼마나 영향을 미칠지는 두고 봐야 합니다.

퓨 리서치 센터(Pew Research Center)의 1월 설문 조사에 따르면 사회 보장 보장은 경제 강화, 의료 비용 절감, 코로나바이러스 발병 대응, 교육 개선 뒤에서 2022년 대중의 최우선 정책 우선 순위 중 5위를 차지했습니다.

초당파 정책 센터(Bipartisan Policy Center)의 수석 이코노미스트인 제이슨 피히트너(Jason Fichtner)는 “중간선거에서 투표에 대한 사람들의 결정에 사회보장제도가 큰 역할을 한다고 생각하지 않는다”고 말했다.

사회 보장이 ‘우선적인 문제’가 될 수 있는 이유
그럼에도 불구하고 이 프로그램을 지지하는 민주당원과 지지자들은 메시지를 전달하기 위해 경쟁하고 있습니다.

Social Security Works 정치 행동 위원회 위원장인 Jon Bauman은 사회 보장을 보호하고 확대하겠다고 약속하는 사람들이

선출될 수 있도록 40개 이상의 후보자 행사를 위해 해안에서 해안으로 여행할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2004년부터 이 프로그램을 위해 캠페인을 벌여온 Bauman은 사회보장제도를 “이번 선거의 최우선 과제”라고 부릅니다.

Bauman은 “이 주기 동안 사회 보장에 대한 공화당의 공세가 있었습니다.”라고 말했습니다.

특히 Scott과 Johnson과 같은 지도자의 제안으로 인해 프로그램 상태에 대한 더 빈번한 평가가 강요될 것이며,

이는 혜택을 줄이거나 프로그램을 민영화할 수 있다는 두려움을 옹호합니다. More News

뮤지컬 그룹의 “Bowzer”와 1970년대 TV 시리즈 “Sha Na Na”로도 알려진 Bauman에게 임무는 개인적인 것입니다.

바우만은 “아버지가 돌아가셨을 때 어머니의 사회보장제도와 메디케어 덕분에 할머니가 한 번도 살지 못한 존엄과

독립의 삶을 살 수 있다는 것을 직접 보았습니다.”라고 말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