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고서 코뿔소 밀렵, 그러나 인구는 여전히 감소

보고서: 코뿔소 밀렵, 그러나 인구는 여전히 감소

보고서 코뿔소

카지노제작 케이프 타운 –
환경 보호 단체는 아프리카에서 코뿔소 밀렵이 2015년 정점을 찍은 이후 크게 감소했다고 밝혔습니다.

중국 전통 의학에서 뿔이 탐나는 동물에 대한 최신 수치는 국제자연보전연맹(IUCN)과 NGO 교통의 보고서에 기록되어 있습니다.

이 보고서는 2018년부터 2021년까지를 다루고 있습니다. 희귀 검은 코뿔소의 수가 5,495마리에서 6,195마리로 12% 이상 증가한

것으로 나타났습니다. 그러나 흰 코뿔소의 수가 18,000마리를 약간 넘던 것에서 15,942마리로 줄었다고 합니다. 그것도 12퍼센트의 변화입니다.

보고서에 따르면 2021년 말까지 아프리카에 남아 있던 흑백 코뿔소는 약 22,137마리로 전반적으로 감소했습니다.

IUCN Rhino 전문가 Sam Ferreira는 밀렵 비율 감소의 결과가 아직 나타나지 않는 이유는 감소가 더 오랜 기간 동안 지속되어야

하기 때문이라고 말합니다.

페레이라는 일부 전문가들이 제안한 것처럼 COVID-19 폐쇄가 차이를 만든 것이 아니라 치안 유지와 지역 사회 참여를 개선했다고 믿습니다.

페레이라는 “정말 중요한 것은 체포가 2018년 493건에서 2021년 279건으로 줄었다는 것”이라고 말했다. “이제 다시 말하지만,

우리는 이러한 일 뒤에 정확히 무엇이 숨어 있는지 알지 못합니다. 그러나 국가와 특히 현장 관리자가 사람들이 내리는 결정에

영향을 미치는 개입, 비판적 개입이 있음을 시사합니다. 코뿔소를 밀렵할지 말지.”

보고서 코뿔소

IUCN 트래픽 보고서에 따르면 2018년 이후 여러 교육 캠페인이 백만 명 이상의 사람들에게 전달되었습니다.

WWF의 글로벌 실천 리더인 Margaret Kinnaird는 환경 보호론자들이 소셜 미디어에서 포스터가 있는 고전적인 캠페인에 이르기까지 모든 것을 대중을 교육하기 위해 사용한다고 말합니다.

Kinnaird는 “WWF의 경우 특히 코끼리 상아와 코뿔소 뿔이 판매될 가능성이 있는 시장을 방문하는 해외로 나가는 중국인 여행자와

많은 협력을 했습니다.”라고 말했습니다. “요점은 시장에 접근하여 집에 선물을 가져갈 생각을 하는 사람들의 마음과 생각을 바꾸는 것입니다.

또는 의학적 치료를 위해 무언가를 구매하려고 생각하고 있습니다. 그리고 그들이 선물이나 제품의 종류에 대한 대안적인 아이디어를 제공하는 것입니다. 집에 가져갈거야.”

Kinnaird는 밀수된 뿔이 주로 아시아로 이동하며 메콩 지역과 중국, 특히 캄보디아, 미얀마, 베트남 시장의 불법 시장을 통해 판매된다고 말했습니다.

그녀는 뿔이 4개의 주요 코뿔소 국가 모두에서 판매되고 있으며 대부분이 남아프리카 공화국뿐 아니라 케냐, 나미비아, 짐바브웨에서도 판매되고 있다고 말합니다. 남아프리카는 대륙에서 보고된 밀렵의 90%를 차지하며 대부분이 흰 코뿔소입니다.

Kinnaird는 밀렵 비율이 감소한 것은 좋은 소식이지만 동물이 멸종되지 않도록 하려면 더 많은 조치가 필요하다고 말합니다.

Kinnaird는 “범죄 관련 정보를 개선하고 현장의 작은 사람들이 아닌 올바른 사람들을 표적으로 삼아야 합니다. 우리는 큰 보스,

두목, 조직적인 범죄자를 잡아야 합니다.”라고 말했습니다. more news

IUCN 교통 보고서는 11월 파나마에서 열리는 멸종 위기에 처한 동식물에 관한 유엔 협약을 위해 준비되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