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국 정부가 무력 통제 탈레반 고립 맹세

미국

미국 평화대사가 탈레반 지도자들이 아프가니스탄 정부와의 평화 회담에 복귀하도록 설득하기를 희망하고 있습니다.
미국 평화 특사는 화요일 탈레반에 아프가니스탄에서 무력으로 집권하는 정부는
놀라울 정도로 빠른 연속으로 반군에 의해 일련의 도시가 함락된 후 국제적으로 인정받지 못할 것이라고 경고했습니다.

파워볼사이트 모음 99

미국 특사는 탈레반이 정무를 맡고 있는 카타르의 도하를 방문하여 카불의 수도 카불을 군사적으로 인수하면
전 세계적으로 횡포가 될 것이기 때문에 전장에서 승리를 추구하는 것은 무의미하다고 이 단체에 말했습니다.

그와 다른 사람들은 미군과 나토군이 아프간에서 철수를 마치면서 탈레반 지도자들이 아프가니스탄 정부와 평화 회담에 복귀하도록 설득하기를 희망하고 있습니다.

미국 탈레반 확고한 통제

반군은 이 나라에서 가장 큰 도시 중 하나인 쿤두즈를 포함하여 일주일도 채 되지 않아 34개 지방 수도 중 6개를 점령했습니다.

일요일에 그들은 중앙 광장에 깃발을 꽂았지만 정부군은 여전히 ​​도시 외곽의 전략 공항과 군대 기지를 통제했습니다. 그들은 현재 서방의 지원을 받는 정부와 다른 여러 나라의 통제를 놓고 싸우고 있습니다.

탈레반 공격의 급증은 미국과 나토가 주둔을 끝내고 마지막 병력을 귀국하겠다고 발표한 4월에 시작되었습니다. 최종 철수일은 8월 31일이지만 미 중부사령부는 철수가 이미 95% 완료됐다고 밝혔다.

미국 정치뉴스

월요일 미국은 바이든 행정부가 아프간 정치 및 군사 지도자들의 승패를 가리는 싸움으로 보고 있다고 강조했다.

탈레반 공습의 성공은 전쟁을 끝내고 아프가니스탄을 포용적인 과도 행정부로 이끌 수 있는 오랜 교착 상태를 다시 시작해야 할 필요성에 시급함을 더했습니다. 반군은 지금까지 협상 테이블로 돌아가기를 거부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