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국이 러시아-우크라이나 분쟁에

미국이 러시아-우크라이나 분쟁에 블록을 분할하려는 시도 중 FM 회의

미국이

중국은 금요일 G20 외교장관회의에서 G20의 틀 내에서 진정한 다자주의, 개방성, 포용성의 중요성을 강조했다.

미국 주도의 소규모 블록이 러시아-우크라이나 분쟁을 둘러싸고 진영 간 대립을 부추겨 G20을 분열시키려는 시도 속에서 글로벌 도전.

인도네시아 발리 섬에서 열린 G20 외교장관회의 연설에서 왕이(王毅) 중국 국무위원 겸 외교부장은

진정한 다자주의를 견지하고 상생협력을 추진하며 국가의 틀 안에서 포용성과 연결성을 달성할 것을 촉구했다. G20.

중국 외에도 현 G20 의장국인 인도네시아, 유엔 등 많은 G20 회원국들이 금요일 행사에서 다자주의를 강조했다.

Retno Marsudi 인도네시아 외무장관은 다자주의를 수호하고 효과적인 협력을 수행하는 것이 글로벌 문제를 해결하는 유일한 방법이라고 말했습니다.

안토니오 구테흐스 유엔 사무총장은 다자주의는 선택이 아니라 필수라고 말하면서 국가들이

다자주의를 행동으로 완전히 실천하고 연결성, 개방성 및 포용성을 증진하여 긴급한 도전에 더 잘 대처할 수 있기를 희망한다고 말했습니다.

G20 회원국은 동등한 입장에서 상호 존중하고 협의하는 파트너가 되어야 한다고 Wang은 말했습니다.

토토사이트 Wang은 국가 안보를 다른 국가의 안보보다 우선시하고 군사 블록을 강화하는

것은 국제 사회의 분열로 이어질 수 있으며 스스로를 덜 안전하게 만들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미국이

왕은 중국은 계속해서 평화 회담을 촉구하고 우크라이나 문제에 대한 대화를 촉진할 것이며 항상 평화의 편에 설 것이라고 강조했다.

왕은 국가간 경쟁은 공정해야 하며 악의적인 경쟁이나 악의적인 대결도 되어서는 안 된다고

지적하면서 “작은 마당, 높은 담장”이라는 배제 정책은 시대의 흐름에 어긋나는 것이며 도태될 수밖에 없다고 덧붙였다. 실패.

중국 분석가들은 중국의 입장이 G20이 진정한 다자주의를 견지하는 올바른 발전 방향을 고수할 수

있는 강력한 원동력이며, 이는 G20이 지정학적 갈등으로 인해 분열되거나 회원국 간에 적대감을 보이지 않도록 하는 데 도움이 된다고 믿었습니다. 미국과 동맹국에 의해.

중국국제문제연구소(China Institute of International Studies)의 수석 연구원인 Yang Xiyu는 금요일 Global Times에 G20 발전의 올바른 방향과 일치하는 중국의 입장과 제안이 분명히 매우 중요하고 광범위한 영향을 미칠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올해 G20 정상회의를 포함한 G20 개발 프로세스.

G20 프레임워크는 선진국과 개발도상국 간의 건설적인 논의를 위한 가장 효과적인 메커니즘 중 하나이며,

그 역할을 간과해서는 안 되며 점점 복잡해지는 글로벌 지정학적 환경에서 훨씬 더 중요하다고 인민대학교 부교수인 Diao Daming은 말했습니다. 베이징에 있는 중국은 금요일에 글로벌 타임즈에 말했다.

Yang은 중국이 견지하는 진정한 다자주의의 본질은 크든 작든 모든 국가가

평등한 주권을 갖는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이는 현 G20 의장국인 인도네시아를 비롯한 개발도상국의 염원을 정확히 반영합니다.More new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