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든 것을 영국인에게 돌리는 나라

모든 것을 영국인에게 돌리는 나라
음모 이론은 전 세계적으로 번성하지만 일부 국가에서는 다른 국가보다 더 인기 있는 것처럼 보입니다.

그리고 아프가니스탄에서는 BBC의 Auliya Atrafi가 종종 사악한 외국 세력이 등장한다고 말합니다. 무엇보다도 영국…

나는 음모론을 가지고 자랐습니다. 그들 중 일부는 매우 기괴합니다.

모든 것을

코인파워볼 조작 이소룡은 아내에게 독살당했고, 아내가 한 짓을 감지하고는 맨손으로 그녀를 찢었다고 합니다.

날 수 있다고도 했다.

그리고 히틀러는 여전히 살아 있었습니다. 지프를 타고 연합군을 탈출한 후 비행기, 보트, 잠수함으로 바뀌었습니다.

그곳에서 그는 여전히 가끔 메시지를 보내며 “내가 돌아올 것입니다!”라고 선언했습니다.

그러나 한 이론은 특히 끈질겼습니다. 아프가니스탄의 모든 악의 배후에는 영국인의 손이 있다는 것입니다.

어렸을 때 나는 이것이 왜 그런지 궁금했지만 20대에 영국으로 이사한 후 나는 의심에 몇 가지 타당한 이유가 있다는

것을 알게 되었습니다. 두 초강대국은 이 무인도에서 첩보와 음모라는 그들의 위대한 게임을 펼쳤습니다. 현대 아프가니스탄 지도를 그릴 때 아프가니스탄 왕의 의견은 거의 고려 대상이 아니었다고 한다. 1919년 아프가니스탄이 독립을 선언하고 영국이 영원히 떠나기 전에 세 번의 영-아프간 전쟁이 벌어졌습니다.

아니면 그들은 했습니까? more news

아프간 정신에서 영국인들은 여전히 ​​그림자 속에 숨어 그들을 염탐하고 음모를 꾸몄고 여전히 그들의 일을 더 나쁘게

조종하고 있었습니다. 경건한 사람을 오도하는 이맘으로 위장한 비밀 요원, 점쟁이로 가장하는 다른 사람들, 신사에 숨겨져 있고 거지인 척하는 사람들이 지키는 보물에 대한 이야기가 있었습니다.

모든 것을

음모 이론에 대한 이러한 국가적 집착은 독특한 것이 아닙니다. 한 쿠르드인 친구는 비오는 밤에 이웃에서 벽이 무너지면

그의 어머니가 영국인을 원망할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이란인들은 장기간 계속되는 연속극에 등장하는 인물로, 항상 영국인이

무언가를 계획하고 있다는 편집증에 시달렸습니다. 방글라데시에서 너무 슬기롭게 행동하면 사람들이 당신을 영어로 부를 것이라고 친구들이 말했습니다. 카불에는 Chucha E englis – 악성 영어 피라는 단어도 있습니다.

그러나 1980년대 아프간 내전이 시작된 이후로 우리의 공모자 목록이 확대되었으며 현재는 파키스탄 정보 기관인 ISI와 미국인도 포함됩니다.

반복되는 외국 개입은 우리를 더 창의적으로 만들었습니다.런던의 한 아프간 택시 운전사는 외국인이 우리 석유를

훔쳐 여객기에 밀반출하고 싶어한다고 불평했습니다. 다른 사람들을 위해 그것은 외국인들이 추구하는 우라늄입니다. 아프가니스탄의 한 판사는 빈 라덴이 미국 스파이였으며 너무 많이 알고 있었기 때문에 결국 살해당했다고 말했습니다. 다른 사람들은 그가 미국 어딘가의 목가적인 섬에 아직 살아 있다고 믿습니다.

아프가니스탄 장군들은 나토가 현금과 총으로 탈레반을 지원했다고 이야기합니다. 심지어 이에 대해 이야기하는

번역가는 헬리콥터에서 내쫓긴다고 주장하기도 합니다. 나토군이 아프가니스탄 밀수업자들로부터 마약을 사들여 서부로 운반했다는 이야기가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