머리카락과 손톱은 죽은 후에 자랍니다?

머리카락과 손톱은 죽은 후에 자랍니다?
문학과 공포 영화에 나오는 소름 끼치는 광경, 하지만 그것이 사실입니까? 이를 알기 위해서는 장기 이식의 세계를 살펴볼 필요가 있습니다.
와이
심장이 멈추고 피가 차가워지며 팔다리가 뻣뻣해진다. 그러나 당신이 더 이상 없다는 징후 속에서 손톱은 계속 길어지고 머리카락은 자랍니다.

Erich Maria Remarque의 소설 All Quiet on the Western Front의 젊은 화자는 괴저로 죽은 친구의 손톱이

계속해서 코르크 마개로 자라고 그의 썩

머리카락과

먹튀검증커뮤니티 어가는 두개골의 머리카락이 “좋은 토양의 풀처럼” 길어지는 것을 상상합니다. 유쾌하지 않으면서도 버틸 것 같은 생각이다. 사실인가요?

당연히 죽은 사람의 손톱과 머리카락 길이의 일일 변화를 측정하는 체계적인 연구가 많지 않습니다.

힌트를 얻으려면 시체를 다루는 의대생이 제공한 역사적인 일화와 설명을 참조할 수 있습니다. 이식 외과 의사는 다양한 종류의 세포가 죽음 이후에도 계속 기능하는 시간을 계산하는 데 경험이 있습니다.

다른 세포는 다른 속도로 죽습니다. 심장 박동이 멈추면 뇌에 산소 공급이 중단됩니다. 의존할 포도당이 없으면 신경 세포는 3~7분 내에 죽습니다.

이식 외과의는 사망 후 30분 이내에 기증자로부터 신장, 간, 심장을 제거하고 6시간 이내에

수혜자에게 전달해야 합니다. 한편, 피부 세포는 더 오래 산다. 이식은 사망 후 12시간 이내에 복용하면 여전히

성공할 수 있습니다. more news

손톱이 자라기 위해서는 새로운 세포가 생성되어야 하는데 이것은 포도당 없이는 불가능합니다.

손톱은 하루에 평균 0.1mm씩 자라는데, 나이가 들수록 그 속도는 느려집니다. 배아 기질이라고 하는 손톱 기저 아래의 조직 층은 손톱에서 가장 최근에 자라는 부분을 형성하는 대다수의 세포를 생성하는 역할을 합니다. 새로운 세포는 오래된 세포를 앞으로 밀어서 손톱 끝에서 길어지는 것처럼 보입니다. 죽음은 포도당 공급을 멈추게 하여 손톱 성장을 멈추게 합니다.

머리카락과

머리카락에도 비슷한 과정이 발생합니다. 각 머리카락은 성장을 이끄는 모낭 안에 있습니다.

모낭의 기저부에는 모발 기질이 있으며, 모낭을 더 길게 만드는 새로운 세포를 생성하기 위해 분열하는 세포 그룹입니다. 이 세포는 매우 빠르게 분열하지만 에너지가 공급될 때만 가능합니다. 이것은 산소의 존재를 필요로 하는 포도당의 연소에서 비롯됩니다. 심장이 몸 전체에서 혈액으로 산소를 공급하는 것을 멈추면 에너지 공급이 마르고 모발 성장을 주도하는 세포 분열도 마릅니다.

그렇다면 죽은 사람의 턱에서 자라는 그루터기와 손톱이 길어진다는 신화가 지속되는 이유는 무엇입니까?

그러한 관찰은 거짓이지만 생물학적 근거가 있습니다. 손톱이 자라는 것이 아니라 탈수되면서 손톱 주위의 피부가 수축되어 더 길어 보이는 것입니다. 시신을 준비할 때 장의사는 때때로 이를 방지하기 위해 손끝에 수분을 공급합니다.

죽은 사람의 턱 피부도 건조합니다. 그렇게 하면 두개골 쪽으로 뒤로 당겨져 수염이 더 두드러지게 보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