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켓맨, 그를 돌려보내달라는 러시아의 요구에 맞서다

로켓맨, 그를 돌려보내달라는 러시아의 요구에 맞서다

로켓맨

68세의 아나톨리 라자레프(Anatoly Lazarev)는 오른손을 내밀며 그것에 부착된 단단한 검은색 플라스틱 팔찌를 보여줍니다. ‘메이드 인 이스라엘!’이파워볼사이트 라고 웃는다. 최소한 가택연금은 인도에서 구금되는 것보다 낫다.

손목 밴드는 거실에 있는 라디오 수신기로 신호를 보내 그가 몇 시간 동안 떨어져 있는

작고 편안한 집에서 몇 킬로미터 이상 벗어나지 않도록 합니다.

7세와 10세 어린이는 헝가리에 머물 수 있습니다.

러시아 우주 기업인 Roscosmos와 그 딸 회사에서 일하면서 그는 Soyuz-2, Proton 및 Angara 로켓을 위한 연료 시스템을 구축하는 로켓 설계의 중심에 서게 되었습니다.

그는 문제가 2012년에 시작되었다고 말했습니다.

그의 회사는 블라디미르 푸틴의 정당인 United Russia에 1백만 달러에 해당하는 금액을 기부하도록

“초대받았습니다”. 그가 거부하자, 먼저 민사, 그 다음에는 군 검찰이 그의 회사에 대해 일련의 조사를 시작했습니다.

이후 KGB 비밀경찰의 후계자인 FSB의 방문이 시작됐다.

로켓맨


“왜 그냥 지불하지 않습니까?

경찰 조사관이 그에게 물었다.

그는 그렇게 하지 않았고, 괴롭힘이 계속될 것이 분명해진 2018년까지 그는 모스크바에서 비엔나로 가는 예약된 항공편을 조심스럽게 피하면서 자동차로 러시아에서 벨로루시를 통해 탈출했습니다.

그는 우연히 헝가리를 새 집으로 선택했습니다. 그는 설명했습니다.

“한 번 이곳에 있는 친구의 스파에 방문했는데 마음에 들어 유럽연합 국가가 다른 국가와 많이 비슷할 거라고 생각했습니다. 그리고 필요하다면 법원이 저를 변호해 줄 것이라고 생각했습니다.”

2019년 8월 헝가리 경찰은 러시아 검사가 발령한 인터폴 적색 경보에 따라 집에서 그를 체포했습니다.

그의 변호사가 이미 망명 요청을 시작한 후 그는 수갑을 채우고 끌려갔습니다.

2020년 4월, 헝가리 법원은 그의 석방을 가택 연금으로 명령했으며 이는 그가 카운티를 떠날 수 없음을 의미합니다.

헝가리 망명 사무소는 법원의 다른 부서로부터 망명 신청을 거부하기로 한 결정을 재검토해 달라는 요청을 받았습니다.
망명 사무소(또는 전체 이름을 외국인 치안 담당 사무총장)로 지정하는 것은 러시아 검찰총장이

“그들의 (인도) 요청이 정치적, 민족적, 종교적, 국가적 또는 기타 근거”.

이것은 “새로운 증거”로 제시되었습니다.
라자레프를 대리하는 헝가리 헬싱키 위원회의 타마스 파제카스 변호사는 “헝가리 정부의 정치 영향이 망명 당국의 결정에 분명히 있다고 생각한다”고 말했다.

“우리가 러시아 석유와 가스에 그렇게 의존하고 있고 헝가리 총리가 푸틴 대통령과 좋은 친구 관계를 맺고 있다는 것이 너무나 분명할 때 이것이 러시아의 결정에 영향을 미치지 않는다고 믿는 것은 순진할 뿐만 아니라 어리석은 일입니다.

헝가리 당국.”More News

2010년 집권한 이후 헝가리의 빅토르 오르반은 러시아와의 “실용적” 관계를 추구해 왔으며 매년 푸틴 대통령과 회담하고 러시아 가스, 석유 및 원자력에 대한 장기 계약을 체결했습니다.

가장 최근에 수상은 러시아 파이프라인 석유에 대한 면제를 성공적으로 획득했고 전쟁을 지지한 러시아 정교회의 총대주교 키릴을 EU 제재 목록에 추가하는 것을 거부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