러시아 우크라이나의 민간 기반 시설에 대한

러시아 우크라이나의 민간 기반 시설에 대한 공격 임박 – 미국
러시아가 우크라이나의 민간 기반 시설인 미국에 대한 공습을 곧 강화할 것으로 보인다. 키예프 대사관은 경고했습니다.

러시아 우크라이나의

“국무부는 러시아가 앞으로 우크라이나의 민간 기반 시설과 정부 시설에 대한 공격을 시작하기 위한 노력을 강화하고 있다는 정보를 가지고 있습니다.

러시아 우크라이나의

러시아의 우크라이나 공습은 민간인과 민간 기반 시설에 지속적인 위협이 되고 있다”고 대사관은 밝혔다.

이어 “미국 대사관은 미국 시민들이 안전하다면 민간에서 이용할 수 있는 지상 교통 수단을 이용해 지금 우크라이나를 떠날 것을 촉구한다”고 덧붙였다.

우크라이나는 이전에 러시아가 1991년 소련으로부터의 독립을 축하하는 8월 24일 수요일에 “대규모” 공격을 계획한다고 밝혔습니다.

우크라이나 전쟁 Chemihiv
자원 봉사자들이 2022년 8월 20일 러시아의 우크라이나 침공 중에 체르니히프 시에서 포격으로 파괴된 집 잔해를 치우고 있습니다.

먹튀검증커뮤니티 4월에 체르니히프에서 러시아가 철수하면서 한 달 간의 공격 끝에 황폐해진 도시를 남겼습니다. 이 도시는 복구를 위해 막대한 해외 원조와 수년간의 작업이 필요할 것입니다.

러시아가 푸틴의 가장 가까운 정치 전략가이자 동맹자로 여겨지는 우익 이데올로기인 알렉산더 두긴의 딸 살해에 대해 우크라이나를 비난한 후 긴장이 고조되었습니다.

우크라이나는 이러한 주장을 부인했으며 러시아 내 단체 간의 내분을 비난했습니다.

폭발이 일어나면 미국은 대사관은 집에 있는 사람들에게 외벽과 창문, 개구부가 가장 적은 건물의 가장 낮은 층으로 이동하고 모든 문을 닫고 창문과 개구부에서 멀리 떨어진 내벽 가까이에 앉으라고 조언했습니다.

또한 사람들에게 파편에서 멀리 떨어져 있고 공식 지침을 위해 주요 뉴스 매체를 모니터링할 것을 촉구했습니다.

“우크라이나 전역의 안보 상황은 매우 불안정하며 상황이 예고 없이 악화될 수 있습니다.

우리를 시민들은 경계를 늦추지 않고 보안 의식을 높이기 위해 적절한 조치를 취해야 한다”고 덧붙였다. more news

우크라이나에서 무게를 당기는 국가들
우크라이나 원조에 무게를 실은 국가들

Statista에서 제공한 이 차트는 정부가 GDP에서 차지하는 비율로 우크라이나에 가장 많은 양자 원조를 하고 있음을 보여줍니다.

뉴스위크는 추가 논평을 위해 대사관과 국방부에 연락했다.

우크라이나 내전은 블라디미르 푸틴 러시아 대통령이 지난 2월 24일 이웃나라를 침공했다고 발표한 이후 거의 6개월 동안 계속되고 있다.

러시아군은 처음에 수도 키예프를 탈환하려 했으나 우크라이나군의 거센 저항에 부딪혔다.

그 이후로 러시아는 남쪽의 전략적으로 중요한 일부 도시와 전투가 계속되는 동쪽의 Donbas의 큰 부분을 점령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