러시아 국방부 장관, Donbas에서 군대에

러시아 국방부 장관, Donbas에서 군대에 금성 메달 수여
러시아 국영 TV는 우크라이나 전쟁을 어떻게 보도합니까? 다음은 2022년 6월 19일부터 6월 26일까지 NewsGuard에서 요약 및 번역한 Channel One의 주요 뉴스입니다.

러시아

세르게이 쇼이구 러시아 국방장관은 러시아군 지휘소를 방문하여 전반적인 현황을 알렸다.

우리는 주요 방향에서 추가 조치를 조정했습니다. 장관은 임시 배치 지점을 포함하여 필요한 모든 것을 우리 그룹에 제공하는 데 특별한 주의를 기울였습니다.

러시아

Shoigu는 또한 특수 작전 동안 자신의 임무에 훌륭하게 대처한 전사들에게 국가 표창을 수여했습니다.

그들은 러시아 영웅과 용기 훈장의 금성 메달을 받았습니다.

“나는 당신에게 확신합니다. 당신은 여전히 ​​우리 조국, 국군 및 공수부대의 이익을 위해 많은 영광스러운 일을 하고 있습니다. 축하합니다! 몸조심하서울op사이트 십시오.”라고 Shoigu가 말했습니다.

푸틴, 군사대학 졸업생들과 만났다

블라디미르 푸틴 러시아 대통령이 우리의 미래 영웅들, 그들 앞에 업적이 있는 사람들을 만났습니다.

최고사령관은 고등군사교육기관의 최고 졸업생들과 이야기를 나눴다. 국방부, 비상사태부, FSB, FSO, 내무부,

주 방위군, 연방 교도소의 학생들이 크렘린 대궁의 엄숙한 리셉션에 모였습니다. 대통령은 강조했다: 그들 모두가 러시아 장교가 되어 조국을 위해 봉사하고 그것을 수호하게 된 것은 큰 영광이었다.

특히 지금 우리나라는 새로운 시련을 겪고 있습니다. more news

푸틴 대통령은 “오늘날 러시아의 장교들과 군인들은 위대한 애국 전쟁 영웅들의 승자,

손주, 증손자 세대의 상속자들이며 조국과 국민을 위해 이타적으로 싸우고 있다.

그들은 국제 테러리스트들과 싸운다. 시리아, 네오 나치로부터 Donbas를 보호하고, 우리 국민을 위한 평화와 안보, 러시아의 주권 개발 권리를 수호하십시오.

우리는 특수 군사 작전 중에 우리 전투기가 실제 영웅처럼 용감하고 전문적으로 행동하는 것을 자랑스럽게 생각합니다.

다양한 국적의 러시아 군인들이 어깨를 나란히 하고 싸웁니다. 그들의 대의가 옳다는 믿음으로 단결하여 어깨를 나란히 하고 우리 병사들이 느끼는 거대하고 진정으로 대중적인 지지 속에서 러시아의 위대한 불멸의 힘을 느낍니다.”

서방 오케스트라, 우크라이나의 야만적인 전쟁 방식을 묵인하다

키예프는 증오와 거짓말로 가득 차 있습니다. 서방은 우리가 파괴하는 무기와 용병을 보내고 있습니다.

어제만 해도 Konstantinovka의 아연 공장에는 폴란드 군인 80명, 장갑차 20대, 다연장 로켓 발사기 8대가 있었습니다.

세베도네츠크에서 돈바스의 운명이 결정될 것이라고 했던 젤렌스키(볼로디미르 우크라이나 대통령)의

말을 어찌 기억하지 못하겠는가. 그러나 도시는 완전히 해방되었습니다. 그리고 그들은 Snake Island에 또 다른 무의미한 공격을 저질렀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