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멕시코의 유전을 둘러싼 말의 전쟁

뉴멕시코의 유전을 둘러싼 말의 전쟁

공공 토지에 대한 새로운 시추 작업에 대한 바이든의 금지는 현재 차단되었지만 정치적 전투는 계속되고 있습니다.

뉴멕시코의 유전을

카지노 분양 6월 중순, 루이지애나의 연방 판사는 바이든 행정부가 연방 토지와 해상에 대한 신규 석유 및 가스 임대 판매를 5개월 동안

중단한 것을 차단했습니다. 그러나 주의 민주당 주지사가 일시 중지 면제를 요청한 뉴멕시코에서는 임대에 대한 긴장이 석유 의존 주가

역사적으로 풍부한 수입원에서 벗어나는 것이 얼마나 까다로운지를 강조합니다.

판사의 명령이 어떻게 진행될지는 아직 명확하지 않지만, 일시 중지는 이미 주 의회 의원들 사이에 소동을 일으키고 주의 깊게

양극화된 정당의 상류층에서 이례적인 동맹으로 이어졌습니다.

뉴멕시코 정치 보고서 공동 발행

주 상원의원은 “적어도 나와 주지사 사이에는 공통점이 많지 않습니다.

뉴멕시코의 유전을

공화당 원내대표 그렉 바카. “하지만 이 한 가지 점에서 나는 우리가 이 임대를 계속해야 한다는 데 동의할 수 있습니다.”

그는 지난 6월 초 바이든 행정부에 보낸 서한의 주요 서명자이며 주 공화당 의원 전원이 서명했습니다.

그 문서에서 그들은 24명의 민주당원들이 대통령에게 보낸 이전의 편지를 비난했습니다.

주 민주당원은 환경을 보호하고 주에서 가장 저명한 민주당원인 Michelle Lujan Grisham 주지사를 넘어 연방 토지의 임대 과정에 대한

추가 검토를 허용하기 위해 임대 중단을 유지하도록 요청했습니다.

공화당은 바이든에게 보낸 편지에서 “민주당 주지사가 2021년 3월에 요청한 것처럼 우리는 뉴멕시코의 화석 연료 생산과 관련 연방 허가 및

임대 활동이 미래의 모든 규제 모라토리엄에서 면제될 것을 정중하게 요청한다”고 말했다.More news

이것은 두 사람 모두에게 드문 위치인 주지사와 정확히 일치했습니다.

1월에 바이든 행정부는 미국 전역의 연방 토지와 수역에 대한 새로운 석유 및 가스 시추 임대를 일시 중지했습니다. 명시된 목표는 행정부가 기후 변화에 대처하는 가장 중요한 목표의 일부로 임대 프로세스가 어떻게 작동하는지 검토하고 다시 작성할 수 있는 시간을 주는 것이었습니다.

그러나 3월 31일, 루이지애나, 앨라배마, 알래스카, 아칸소, 조지아, 미시시피, 미주리, 몬태나, 네브래스카, 오클라호마, 텍사스, 유타, 웨스트 버지니아 등 공화당이 장악한 13개 주의 법무장관이 루이지애나 연방 법원에 소송을 제기했다. 일시 중지를 뒤집습니다.

그들은 일시 중지가 대통령의 헌법적 권한을 초과했으며 기관이 규정을 개발하는 방법을 규율하는 행정 절차법에 위배된다고 주장했습니다.

도널드 트럼프 대통령이 2018년 루이지애나 서부 지방 법원에 임명한 테리 A. 도티 판사는 주들의 편에 서서 일시 중지를 중단했습니다.

트럼프 행정부 동안 석유 및 가스 산업은 수백만 에이커에 달하는 수천 개의 임대 계약을 비축했으며 일시 중지 기간 동안 시추 작업이 중단되지 않았습니다.

그의 판결에서 그는 미 내무부가 연방 토지와 연방 수역에서 석유 및 가스 임대 판매를 일시 중지하고 새로운 임대 판매를 재개하는 것을 “금지하고 제한”하는 예비 명령을 승인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