농민들 주 예비선거를 앞두고 인플레이션

NC 농민들 은 주 예비선거를 앞두고 인플레이션의 영향을 느끼고 있다: ‘지속가능하지 않다’

농민들

파워볼 솔루션 NC 농민들 은 주 예비선거를 앞두고 인플레이션의 영향을 느끼고 있다.
노스캐롤라이나 주 농민들은 프라이머리에 앞서 최고 이슈인 인플레이션의 영향을 느끼고 있다고 말했다.

자리 표시자
미국 노스캐롤라이나주 콩코드의 농부인 토미 포터는 16일(현지시간) ‘바니앤코’에 방영된 인터뷰에서
자신의 투입비용 증가가 “지속 가능하지 않다”고 말했다. 농민들

포터는 비료 가격이 “1년 전보다 3~4배 올랐다”고 언급하며 인플레이션이 자신의 사업에 어떤 영향을
미치고 있는지를 보여주는 사례로 들었다.

그는 “275갤런에 달하는 제초제인 라운드업(Roundup)은 1년 전만 해도 1400달러였지만 지금은 1만 달러가 넘었다”고 말했다.

그는 “모든 것이 보이지 않는 곳에서 사라졌다”며 그 비용을 전가할 “어디에도 없다”고 지적했다. “농부들은 가격을
매기는 사람들이지, 우리는 가격을 매기는 사람들이 아닙니다.”

포터는 맥셰인에게 소의 가격은 1년 전 정도보다 ‘나쁘지 않다’고 설명하면서 현재 소들을 생산할 ‘3-4배의 비용’을 가지고 있으며 소들을 위해 ‘더 이상 받지 않고 있다’고 말했다. 그는 “그것은 지속 가능하지 않다”고 경고했다.

농부들 인플레이션의 압박을 느끼다

인플레이션은 4월 들어 수개월 만에 처음으로 연간 기준으로 냉각됐지만 공급망 제약과 러시아 우크라이나 전쟁, 강력한 소비자 수요 등으로 소비자물가가 40년 만에 최고치를 경신하면서 예상보다 상승한 것으로 수요일 밝혀졌다.

노스캐롤라이나 농부들은 인플레이션의 영향에 대해 논의합니다(재고 / iStock).

러시아는 세계 3대 비료 수출국 중 하나로 우크라이나 전쟁이 맹위를 떨치면서 물가가 계속 오를 것이라는 우려가 커지고 있다.

노동부는 4월 휘발유 식료품 임대료 등 생활물가의 광범위한 지표인 소비자물가지수가 1년 전보다 8.3% 상승해 3월의 8.5%를 밑돌았다고 19일 밝혔다. 3월부터 한 달 동안 물가는 0.3% 뛰었다.

이 수치는 Refinitiv 경제학자들이 예측한 8.1%, 월간 상승률 0.2%보다 높았다.

4월 물가상승률 8.3% 치솟아 40년 만에 최고치를 맴돌고 있다.

포터는 24일(현지시간) 맥셰인에게 “일부 계약에 얽매여 있기 때문에 인상된 비용을 감안해서 가격을 올릴 수 없다”고 말했다. 맥셰인은 포터가 미래에 대해 걱정하고 있다고 보고했다.

맥셰인은 근로자 유치와 유지를 위해 더 많은 돈을 지불해야 한다는 점에서 임금인플레이션으로 큰 타격을 받고 있다고 지적한 업계 다른 지역 농민들과도 통화했다고 전했다.

만약 여러분의 차의 탱크를 가득 채우는 것이 힘들다면, 트랙터들을 주유하는 것에 대해 생각해 보세요.비디오
연료 가격이 농부들에게 큰 타격을 주고 있다.
만약 여러분의 차의 탱크를 가득 채우는 것이 힘들다면, 트랙터 한 대에 연료를 공급하는 것을 생각해 보세요.

뉴저지에 있는 도날드슨 농장을 소유하고 있는 형제는 지난 3월 전 하원의원이자 폭스뉴스 기고자인 숀 더피에게 이 지역의 인건비 상승과 더불어 다른 비용 상승이 그들의 사업에 영향을 미치고 있다고 말했다. 도널드슨 형제는 인근 백화점의 시간당 초임이 24달러여서 임금이 대등하지 않으면 근로자를 붙잡기 힘들다는 점에 주목했다.

정보더보기

매케인은 26일(현지시간) 1위 후보들이 결선투표를 피하기 위해서는 30% 이상의 득표율을 얻어야 하기 때문에 화요일의 예비선거가 후보 지명을 위한 최종 단어는 아닐지 몰라도 인플레이션 때문에 공화당은 노스캐롤라이나 같은 주에서 점점 더 자신감을 보이고 있다고 보도했다.

트럼프 전 대통령이 미국 하원의원을 지원하는 데 과감한 지지를 보냈다. 퇴임한 공화당원 리처드 버에 의해 상원의원직을 박탈당한 노스캐롤라이나주의 테드 버드. 버드는 현재 공화당 후보 지명을 받을 수 있는 강력한 위치에 있다.

비료 가격이 전년대비 30퍼센트까지 오른다. FOX Business’의 Lydia Hu.video.
우크라이나의 침공으로 비료 가격이 사상 최고치를 기록했다.
비료 가격이 전년대비 30퍼센트까지 오른다. FOX 비즈니스의 Lydia Hu가 더 많은 것을 가지고 있습니다.

버드의 11자 경선 1위 경쟁자는 트럼프의 지지를 적극 구했던 마크 워커 전 미국 하원의원과 중도파로 꼽히는 팻 맥크로리 전 주지사다.

민주당 측에서는 셰리 비즐리 전 노스캐롤라이나 대법원장이 11명으로 구성된 11명의 주요 경쟁자들을 물리치고 11월에 승리한다면 그녀는 그 주의 첫 흑인 상원의원이 될 것이다.

의회에서 노스캐롤라이나주의 매디슨 코손 의원은 파란만장한 첫 임기 후 공화당 예비선거에서 살아남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