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침례교, LGBTQ 친화적인 교회와 결별

남침례교, LGBTQ 친화적인 교회와 결별

남침례교

오피사이트 남침례회(Southern Baptist Conventions)의 최고 행정 기관은 화요일에 두 교회, 즉 수십 년 전에 교단을

탈퇴한 노스캐롤라이나의 LGBTQ 친화적인 교회와 “차별적 행위 혐의”로 인용한 뉴저지 교회와의 관계를 끊기로 결정했습니다.

집행위원회의 표결은 위원회가 법무부 조사에 대처하고 있음에도 불구하고 테네시주 내슈빌에서 이틀간의 회의 끝에 나왔습니다.

연방 차원의 조사는 올해 초 남침례교 환경에서의 성적 학대와 전 집행 위원회 관리들의 생존자들에 대한 학대에 대한 한 컨설턴트의 맹렬한 보고서를 따른 것입니다.

위원회는 화요일 노스캐롤라이나주 그린즈버러에 있는 College Park Baptist Church가 교단의 신학적 보수적 입장과

상충되는 “동성애 행위에 대한 공개적인 확인, 승인 및 지지” 때문에 “우호적인 협력”에 있지 않다는 성명을 승인했습니다.

실제로 College Park는 1999년에 교단을 탈퇴하기로 투표했으며 웹사이트에는 남침례회 회원이 아니라 보다 진보적인 침례교 단체의 회원이라고 명시되어 있습니다.

집행 위원회가 왜 이 문제를 표결에 부치기로 결정했는지 즉시 명확하지 않았습니다.

그러나 집행위원회 위원장인 Jared Wellman은 이후에 대회에서 지금까지 회중이 계속해서 활동하고 있다고 말했습니다.

남침례교, LGBTQ

웹사이트에서 교회는 자신을 “LGBTQIA Affirming Baptist Church”라고 설명하고 “인종, 민족, 출신 국가,

계급, 성적 취향, 성 정체성 또는 기타 인간 범주에 관계없이 모든 사람을 완전히 환영하고 확인합니다. “

위원회는 별도의 투표에서 뉴저지 주 프랭클린빌의 Amazing Grace Community Church가 더 이상 우호적인

협력 관계에 있지 않다고 선언했습니다. “차별적 행위 혐의에 대한 우려를 해결하기 위한 협력 부족”을 인용했습니다.

전화와 이메일을 통한 두 교회의 논평 요청은 즉시 회신되지 않았습니다.

침례교 회중은 자치적이기 때문에 교단이 자신들의 정책을 따르도록 강요할 수는 없지만, 다음과 같은 특정 분야에서

교단 입장을 따르지 않을 경우 “우호적 협력”이 아니라고 선언함으로써 효과적으로 추방할 수 있습니다.

친 LGBTQ 경찰의 경우 인종 차별에 대한 지원 혐의 또는 가해자를 목사로 고용하는 것과 같은 아동 성적 학대에 적절하게 대응하지 못한 혐의.

파이프라인의 마지막 범주에 더 많은 회중이 있을 수 있습니다.

위원회는 SBC 교회나 단체가 학대 사건을 잘못 처리했다는 주장에 대해 새로 개설된 핫라인에 200건 이상의 추천이 있었다는 사실을 알게 되었습니다.

그 소식은 학대 개혁 실행 태스크 포스(Abuse Reform Implementation Task Force)에서 나온 것입니다. 컨설턴트 가이드포스트

솔루션(Guidepost Solutions)이 올해 초 SBC 환경에서 아동의 성적 학대와 집행 위원회의 생존자 학대에 대한 신랄한 보고서를 발표한 후 만들어졌습니다.more news

태스크포스의 마이크 키본(Mike Keahbone) 부회장은 남침례회(Southern Baptist) 서클에서 학대 및 학대에 대한 보고를 받고 조사할 직원을 고용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고 말했다.

협약은 지난 8월 미 법무부가 협약을 조사하고 있다고 밝혔다. 법무부는 보고서를 확인하지 않았지만 협약은 성명에서 성적 학대와 관련이

있다고 제안했습니다. 화요일에 위원회는 부분적으로 해당 조사에 대응하기 위해 투자에서 운영 예산으로 50만 달러를 이전하기로 결정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