군부가 미얀마를 장악하다. 수지 여사가

군부가 미얀마를 장악하다. 수지 여사가 구금됐다고 보도했다.
미얀마 네피타우–미얀마 군사 텔레비전은 월요일 미얀마 군부가

1년 동안 나라를 장악하고 있다고 보도했으며 아웅산 수치 여사를 비롯한 많은 고위 정치인이 구금됐다고 보도했다.

군부가

카지노 제작

군 소유의 Myawaddy TV에서 읽은 발표는 국가 비상시 군이 통제할

수 있도록 하는 군 초안 헌법의 한 부분을 인용했습니다. 인수 이유는 부분적으로 정부가

지난 11월 선거에서 군부의 유권자 사기 주장에 대해 조치를 취하지 않은 것과 코로나19 사태로 선거를 연기하지 않았기 때문이라고 말했다.

국가비상사태의 선언과 선언은 군사 쿠데타의 위협에 대한 우려와 군사

쿠데타가 1단계가 될 것이라는 군사적 부인에 대한 며칠간의 우려에 뒤이어, 그리고 국가의 새로운 의회 회의가 시작되는 아침에 이루어졌습니다.more news

이번 인수는 1962년부터 시작된 50년 간의 군사 통치와 국제적 고립 이후

미얀마가 최근 몇 년 동안 이룬 부분적이지만 의미 있는 민주주의를 향한 진전의 급격한 역전이다. 민주화 투쟁을 이끈 수지 여사에게도 충격적인 집권이 될 것이다. 몇 년 동안 가택 연금을 받았음에도 불구하고 그녀의 노력으로 노벨 평화상을 수상했습니다.

수치의 민족민주동맹은 페이스북을 통해 군의 행동이 정당하지 않으며

헌법과 유권자의 뜻에 어긋난다는 성명을 발표했다. 성명은 사람들에게 월요일의 “쿠데타”와 “군사 독재”로의 회귀에 반대할 것을 촉구했다.

군부가

NLD 회원들이 전화를 받지 않아 누가 글을 올렸는지 확인할 수 없었다.

군의 행동은 이미 국제적 비난을 받고 있었다.

앤서니 블링큰 미 국무장관은 보고된 구금에 대해 “심각한 우려와 경고”를 표명하는 성명을 발표했다.

그는 미얀마의 옛 이름을 사용하여 “우리는 버마 군 지도자들에게 모든 정부 관리와 시민 사회 지도자를 석방하고 민주 선거에서 표현된 버마 국민의 뜻을 존중할 것을 촉구합니다.

유엔 사무총장실도 이번 사태를 “민주주의 개혁에 대한 심각한 타격”이라고 규탄하는 성명을 발표한 이들 중 하나였다.

월요일에 정치인을 구금하고 텔레비전 신호와 통신 서비스를 중단한 것은 집권 계획이 실행되고 있다는 첫 번째 신호였습니다. Naypyitaw에 대한 전화 및 인터넷 액세스가 끊겼고 수지 여사의 파티에 연결할 수 없었습니다. 다른 지역의 전화 서비스도 중단된 것으로 보고되었지만 여전히 많은 지역에서 사람들이 인터넷을 사용할 수 있었습니다.

설립된 온라인 뉴스 서비스인 이라와디(Irrawaddy)는 국가 고문인 수지 여사와 국가의 대통령 윈 민트가 새벽 시간에 구금되었다고 보도했습니다. NLD 대변인 Myo Nyunt의 말을 인용했습니다.

보고서에 따르면 당 중앙집행위원회 위원, 의원, 지역 내각들도 구금됐다.

정치 활동가들이 집계한 구금된 것으로 추정되는 다른 사람들의 목록에는 영화 감독 Min Htin Ko Ko Gyi, 작가 Maung Thar Cho, Ko Ko Gyi 및 Min Ko Naing과 같은 1988년 학생 시위 운동의 저명한 베테랑들이 포함되었습니다. 그들의 구금을 즉시 확인할 수는 없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