군대 가 철수

에볼루션카지노 주소 군대

군대

BORODYANKA, 우크라이나 — 키예프 북서쪽의 황폐한 Borodyanka 마을에서 Natasha Romanenko는 창문을 가로지르는 총알 구멍에 종이를 밀어 넣었습니다.

추위를 피하기 위한 것이라고 그녀는 말합니다.

그녀는 NPR 통역사를 통해 “우리가 숨어있을 때 창문에 직접 총을 쏘던 구멍이 있다는 것을 알 수 있습니다.”라고 말했습니다.

러시아군이 도시를 침공하여 점령했을 때 피해는 막대했습니다. 우크라이나 관리들은 러시아가 의도적으로 민간인 지역을 폭격 
했으며 침략군이 철수한 지 일주일이 지난 후에도 수백 명이 여전히 실종되고 있다고 말했습니다. 이제 승무원들은 잔해를 뒤져 무엇이,
누가 살아남았는지 확인하고 있습니다.

키예프에서 보로얀카로 가는 길에 파괴의 흔적이 보이기 시작합니다. 파괴된 다리로 인해 몇 개의 신뢰할 수 있는 경로에 더 많은
자동차가 몰리고 군사 검문소가 좁은 도로에 긴 줄을 만들기 때문에 빠른 여행이 되어야 하는 것은 이제 몇 시간이 걸립니다.

우리는 Dmitriovka 마을을지나 집 근처에서 불에 타서 잔해로 변한 자동차를 봅니다. 조금 더 가면 평평한 탱크가 있습니다.

그런 다음 옆문을 따라 러시아어로 “어린이”라는 단어가 스프레이로 칠해진 또 다른 파괴된 차가 있습니다. 군대

우리는 즉시 음식과 물을 나눠주기 시작하는 인도주의적 호송대가 있는 보로얀카의 메인 스트리트인 센트럴 스트리트에 도착합니다.

여기서 나타샤를 만납니다. 그녀와 그녀의 가족은 한 달 동안 비좁고 어두운 뿌리 지하실에 숨어 지냈습니다.

“우리는 무엇을 먹었습니까? 대부분 감자입니다.”라고 그녀는 말합니다. “나는 여분의 기름이 있었고 소가 있어서 우유를 먹었습니다.

그리고 나는 이웃에게 가서 그녀에게 우유를 주었습니다. 그녀는 나에게 다른 것, 치즈를 주었습니다. 그래서 이것이 우리가 살아남은 방법입니다.

우리 소 우리를 구했다.” 군대

나타샤는 우리를 대부분 감자 상자로 가득 찬 지하실로 안내합니다. 그녀는 밤에 상자 위에 카펫을 깔고 그 위에서 잠을 자려고 했으며, 가지고 있던 모든 담요 아래에서 따뜻하게 지낼 것이라고 설명했습니다.

점령의 마지막 날에 나타샤는 러시아 군인이 그녀와 대면했다고 말합니다. 그녀는 소의 젖을 짜기 위해 모험을 나섰고,
그는 그녀가 러시아군 위치를 정찰하고 있다고 생각했습니다. 그녀는 그가 그녀를 길 한복판으로 데려가 그녀의 머리에 총을 겨누었다고 말합니다.

“그는 저를 위협했습니다.”라고 그녀는 말합니다. “그리고 내가 그에게 무슨 말을 했습니까? 나는 단지 한 가지를 원한다고 말했습니다.

그가 평생 동안 내 얼굴을 볼 수 있기 때문에 그가 여기서 한 일을 결코 잊지 않을 것입니다.”

군인은 라디오에서 다른 사람과 이야기했습니다. 그런 다음 나타샤는 그녀를 놓아주었다고 말합니다.

구조대원들이 메인 스트리트를 지나갈 때 우리는 집단에서 벗어나고 파괴의 규모가 스며들기 시작합니다. 당신이 보는 모든 곳에서 완전한 황폐입니다.

화염으로 검게 변한 아파트 건물이 있고, 폭탄 테러로 중앙이 무너져 있습니다. 모든 상점 앞 유리창이 부서지고 지붕이 무너졌습니다.

거리에는 불에 탄 차량이 있고 대부분의 전력선이 끊어져 땅에 닳아 있습니다.

파괴된 아파트 건물 건너편에는 중앙에 기념비가 있는 작은 공원이 있습니다. 꼭대기에는 유명한 우크라이나 시인 타라스 셰브첸코의

거대한 흉상이 있습니다. 총알 구멍이 그의 이마를 관통합니다.

흉상이 놓여 있는 높은 기둥은 모든 파편에서 금이 가고 부서져 있습니다. 세 명의 경찰관이 사다리를 잡고 있고 다른 한 남자는 정상에 오를 준비를 하고 있습니다.

기사 더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