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회 의사당에 대한 거래는 노인의 건강 비용을

국회 의사당에 대한 거래는 노인의 건강 비용을 완화 할 수 있습니다

국회

메이저 사설 토토 수백만 명의 메디케어 수혜자들을 위한 처방약 비용을 절감할 수 있는 국회 의사당에 대한 거래는 많은 사람들이

결코 결실을 맺지 못할 것이라고 걱정했음에도 불구하고 목요일 나이든 미국인들과 그들의 옹호자들에 의해 조심스럽게 환호를 받았습니다.

Chuck Schumer 상원 원내대표와 Joe Manchin 민주당 상원의원이 체결한 의료 및 기후 협약에는 본인 부담 메디케어 의약품 비용 한도와

정부가 일부 의약품의 가격을 협상해야 하는 요건을 포함하여 고령자에게 도움이 될 수 있는 획기적인 조항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고가의 약.

거래에서 언급된 문제 중 일부는 수십 년 동안 논의되어 왔으며 파악하기 어려운 것으로 판명되었습니다.

그러나 Manchin의 후원은 구호를 위해 로비를 하고 기도한 많은 사람들에게 새로운 낙관론을 가져다주었습니다.

“우리는 ‘우리가 이것을 감당할 수 있을까?’라고 끊임없이 걱정하고 있습니다.”라고 플로리다주 Bradenton에서 은퇴한

국회 의사당에 대한

교사인 Becky Miller(67세)는 말했습니다. 그는 매년 수천 달러를 간질, 심장 문제, 척추에 영향을 미치는 염증성 질환.

그녀는 강력한 제약 회사 로비가 여전히 계획을 방해할 수 있다고 우려하지만 “이것이 통과되면 많은 사람들에게 도움이 될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제안의 여러 부분은 수백만 명의 사람들에게 안도감을 줄 수 있는 잠재력을 가지고 있습니다.

— 메디케어 수혜자의 본인 부담 약품 비용을 연간 $2,000로 제한합니다. 오늘날에는 그러한 제한이 없으며 값비싼 약을 복용하는 일부 노인들은 수만 달러의 청구서를 작성할 수 있습니다.

— 메디케어는 처음으로 의약품 가격에 대해 제약 회사와 직접 협상할 수 있는 기능을 제공할 것이지만, 해당 조항의 대상이 되는 의약품의 수는 제한적일 것입니다.

— 인플레이션율을 초과하는 처방약 가격 인상에 대해 제약 회사가 메디케어 수혜자에게 환불을 제공하도록 요구하는 새로운 “인플레이션 리베이트”를 만들 것입니다.

— 노인들에게 백신 보장을 제공할 것입니다. 일부 Medicare 수혜자는 대상 포진 예방 접종과 같은 권장 예방 접종을 위해 주머니에서 돈을 지불해야 했습니다.

이전의 제안은 더 관대했고 그 과정에서 노인 안경, 보청기 및 치과 치료에 대한 지불 조항이 줄어들었습니다. 그러나 협상 가능성이 있다는 소식은 여전히 ​​박수를 받았다.

초당파적인 메디케어 옹호 센터(Center for Medicare Advocacy)의 데이비드 립슈츠(David Lipschutz) 부국장은 “그래도 이것은

변혁적일 뿐 변혁적이지는 않을 것입니다. “처음부터 모두가 바라던 모든 것이 아니었을 수도 있지만 이것은 그럼에도 불구하고 큰 진전입니다.“more news

초당파적 Kaiser Family Foundation의 메디케어 전문가인 Tricia Neuman도 “의회는 약값으로 어려움을 겪고 있는

사람들에게 상당한 도움을 줄 수 있는 메디케어 약품 혜택을 대대적으로 변경하기 직전에 있다”고 낙관했습니다.

이 법안이 통과되면 약 410만 명의 메디케어 수혜자가 내년부터 무료 백신 접종을 시작할 것이라고 Neuman은 말했습니다. 제약회사들도 내년부터 리베이트를 시작해야 한다.

다른 제안은 시작하는 데 더 오래 걸릴 것입니다. 145만 명에게 도움이 될 것으로 추정되는 본인 부담 지출 한도는 2025년에 시작됩니다.

그리고 2026년에 정부는 10가지 약품부터 시작하여 가격 협상을 시작할 수 있을 것입니다. 2029년까지 20개로 늘린다.